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구만산 05

싸나이^^ 2021. 10. 29. 06:37
728x90
반응형

2021.10.24 구만폭포를 지나 구만굴을 찾아 오르며...

▲구만폭포 아래로 내려가는데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는...

▲이젠 통수골을 타고 계속 내려가는 길이 나오네요...

▲사이즈가 어마어마하게 큰 바위도 나오고...

▲너덜지대엔 까치고들빼기가 하얀 갓털씨를 날려 보니고 있더라구요...ㅎㅎ

▲너덜지대는 예나 지금이나 변함이 없네요...

▲너덜지대 뒤쪽을 보았더니 끝이 없어 보입니다.

▲아직까지 꽃을 피우고 있는 까치고들빼기도 있더라구요...ㅎ

▲구실사리는 날아갈듯이 고개를 들고 있고...

▲두번째 너덜길을 지나고...

▲계곡엔 물이 그다지 많지는 않네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를땐 산악회 시그널을 찾으면 됩니다...ㅎ

▲이번엔 계곡을 건너서 가야하고...

▲계곡엔 길도 없는데 이정표는 떡하니 세워 놓았네요...ㅎ

▲올해 가장 화려한 단풍을 만났습니다...ㅎㅎ

▲작살나무 열매도 보이네요...

▲이제 길다운 길이 나타납니다.

▲어마하게 큰 보아뱀 머리를 닮은 바위...

▲오호...드디어 나무계단이 나타납니다.

▲계곡을 내려오다가 갑자기 나무계단이 나타나면 깜놀이잖아요...ㅎ

▲아주 큰 바위들이 아무렇게나 뒹굴고 있는...

▲계곡엔 억겁의 세월동안 깍여서 만들어진 물웅덩이가 몇몇 보이네요...

▲활짝핀 억새풀도 보이고...

▲계단이 제법 길어서 한참을 내려가야 합니다.

▲바위가 떨어지다 쌓여진 모습도 보이고...

▲바위에서 떨어지는 계곡물은 물을 뿌리듯 흐르고 있네요...

▲다른쪽에서는 이끼폭포를 연상케 하는 물줄기가 보이더라구요...

▲이런 광경은 오지에나 가야 만날 수가 있잖아요...ㅎ

▲신기하고 멋진 이끼폭포를 한번 더 담아주고...

▲계단이 끝나는 지점에서 계곡 건너쪽을 보면 산악회 시그널이 달려 있는곳으로 가야지 구만굴이 나옵니다.

▲이 계단을 내려가거 우틀... 

▲계곡을 건너가면서 수통골의 멋진 모습을 담고...

▲구만굴로 가는 길은 좁고 가파르고 미끄럽네요...

▲구만굴에 도착...

▲구만굴 입구엔 온통 금줄이 쳐져 있었는데 사진을 찍다가 추락사고가 났었다고 하네요...

▲그럼 뭐 굴 자체에 문제가 있다는게 아니니까 가봐야겠죠 ? ㅎ

▲굴 제일 안쪽엔 밥을 지었을법한 가마솥이 걸려 있더라구요...

▲굴 앞쪽으로 나갔더니 오늘 올라갈때 타고갔던 능선이 보입니다.

▲자...그럼 구만굴에서 인생샷을 만들어 볼까요 ? ㅎ

▲일단 역광을 이용한 멍때리기...ㅎ

▲그리고 밝게 보정을 해서 만든 인생샷입니다...

▲뭐 이정도면 인생샷이라고 해도 되지 않을까요 ? ㅎ

▲음...아무래도 뭔가 부족함이 느껴지죠 ? ㅎ

▲오카이~~바로 이 점프샷이 저의 인생샷이 아닐까요 ? ㅎ

▲굴 뒤쪽은 낭떨어지라 앞쪽에서 안전하게 점프를 했습니다...ㅎㅎ

▲이젠 굴을 돌아다니면서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

▲여러분~추워도 쫌만 지달려요~~지금 군불을 때고 있으니까~~ㅎㅎ

▲구만굴은 자연적으로 생긴 굴을 사람들이 생활하도록 만든거 같더라구요...

▲구만굴에 나무가 세워져 있어 보았더니 여닫이 문을 만들때 사용했던 장석이 달려있네요  

▲굴 위쪽엔 새들의 둥지도 보이고...

▲구만굴의 내부를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구만굴 앞엔 철모르는 철쭉이 피고 있네요...

▲조금전 점프샷을 했던 굴 앞쪽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사진을 찍다가 추락사고가 났다고 이렇게 금줄을...

▲왔던 길로 되돌아 가다가...

▲계곡 아래쪽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서 갔더니...

▲사람들이 다니지 않아 길이 너무 험해서 다시 계곡을 건너서 등산로로 갔습니다.

▲정상적인 등산로도 험악하긴 마찬가지지만....ㅎ

▲권투글러브를 닮은 나무도 보이네요...ㅎ

▲거의다 내려오면 계곡으로 들어가는 길이 나오는데 계곡에서 시원하게 땀을 씻고...ㅎ

▲계곡엔 스톤발란싱이 몇게 보이더라구요...

▲혹시 이웃님이신 두가님이 다녀가셨을까요 ? ㅎ

▲계곡을 나와서 조금만 내려가면 구만산장 주차장이 나오네요...ㅎ

산내면 산군...출처 : 다음 지도

▲이번 구만산을 마지막으로 밀양 산내면에 있는 산은 전부 다 올랐습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