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남 알프스 3봉 03

싸나이^^ 2021. 6. 2. 06:22
728x90
반응형

2021.05.30 영남알프스 9봉 인증을 위한 두번째 봉오리인 신불산을 오르며...

▲가파른 언덕위에 외로이 서있는 왕따나무...

▲가야할 능선길이 멋지게 펼쳐집니다.

▲능선길을 부지런히 가는데 쪼꼬미 도마뱀이 부지런을 떨고 있더라구요...ㅎ

▲자세히 보았더니 뱃속에 새끼까지 있는 어미더라구요...새끼 잘 기르고 행복하게 살거래~이~~ ㅎㅎ 

▲몇해전 에베로릿지를 타고 올라온 길...ㅎㅎ

▲하늘도 좋고 바람도 불고 정말 걷기 좋은 길이 이어지는데...카메라 촛점이...ㅠㅠ

▲저곳은 아리랑릿지길...

▲사진이 이렇게 나오는줄도 모르고 계속 찍었으니...ㅎ

▲이번에 새로 장만한 모기장입니다...최근 살인진드기와 해충때문에 도저히 안되겠더라구요...ㅎㅎ

▲모기장 안에서 점심을 먹었더니 파리, 모기, 진드기 걱정이 없어 너무 좋고 세상 부러울게 없었습니다...ㅎ

▲점심을 먹고 다시 산행을 시작하고...

▲지나온 영축산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촛점이 어디에 맞춰졌는지도 모르겠네요...ㅎ

▲그리고 돌탑을 쌓아놓은 제일 끝쪽에 아슬아슬하게 돌을 올려보았는데...

▲그동안 연마한 스톤발란싱 덕분인지 돌이 쓰러지지 않더라구요...ㅎㅎ

▲울주방향도 조망이 아주 멋진데 하얀 구름이 밀려오는...ㅎ

▲날씨도 마냥 좋진 않네요...ㅎㅎ

▲영축산...내년에 다시 올 수 있겠죠 ? ㅎ

▲산오이풀도 조금만 더 있으면 꽃을 피울듯 보이네요...

▲다시 편안한 능선길을 따라서 가고...

▲조망이 터지는곳에서는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봅니다...`

▲신불산으로 가는 라인도 멋지네요...

▲이 능선길이 신불산에서 가장 편하고 좋더라구요...

▲하지만 목책은 걷기가 살짝 불편하네요...

▲등산로 안쪽으로 들어가도 넓은 공터가 있습니다.

▲눈누 난나~콧노래를 부르며 가다가...

▲기념사진을 찍었는데...아고...촞점이...ㅎㅎ

▲조리개를 다시 조정해서 사진을 찍었더니 그나마 볼만한...ㅎ

▲하지만 원거리는 이렇게 나왔더라구요...

▲정말 멋진 길인데...아...

▲오...이제 신불재와 신불상 정상이 보이네요...

▲언양으로 가는 고속도로도 보이고...

▲이때 시계를 보니 오후 2시반이 넘어가더라구요...

▲신불산을 올라 간월산까지 갔다가 와야 하는데...

▲오늘 너무 빨리 하산을 할거 같아 점심을 아주 길~~게 먹었더니...ㅎ

▲까이꺼 그 뭐시라꼬...ㅎㅎ

▲한두번 가본것도 아니니...ㅎ

▲걱정없이 신불재로 내려갑니다...ㅎ

▲신불재로 내려가서 다시 올라가야 하는데...

▲일단 신불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그리고 계단을 빠르게 내려갑니다...

▲계단을 내려와서 스마트폰으로 담은 사진입니다...ㅎ

▲그리고 신불재를 지나 신불산을 오르면서 스마트폰으로 담은 사진...

▲카메라는 여전히 촛점이 맞지가 않았네요...

▲기계는 정말 믿을게 못되더라구요...ㅠㅠ

▲철쭉이 활짝 피고 있어서 담았더니 꽃사진은 잘 나왔죠 ? ㅎ

▲신불산 정상으로 올라 지나온 능선을 조망해 보고...

▲기념사진도 찍어 봅니다...ㅎㅎ

▲신불산을 올라온 가족분들 기념사진을 찍어주는 모습도 담아주셨더라구요...ㅎㅎ

▲옛날 신불산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사람이 없을때 한번 더...

▲그리고 신불산 정상석마 따로...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