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봉화 청량산 04

싸나이^^ 2019. 7. 19. 07:38
728x90
반응형

2019.07.14 경북 봉화 청량산과 산악회 야유회를 다녀오며...


▲청량사로 내려가는길도 계단, 또 계단입니다...ㅎㅎ

▲자소봉을 갔다가 오는 길도 있는데 그쪽도 이곳과 비슷한 계단의 연속이잖아요.

▲하산시간때문에 계단을 빠르게 내려가 봅니다...

▲처음보는 꽃인줄 알고 담아왔더니 털이슬이라고 하네요...열매를 보았다면 바로 알아보았을텐데...ㅎㅎ

▲계속 가파른 내리막 계단길이 이어지고...

▲아직도 한참을 더 내려가야하네요...

▲정상으로 올라갈땐 철계단...

▲청량사로 하산할땐 나무계단...ㅎㅎ

▲이제 거의다 내려왔네요...

▲청량사에 도착...

▲5층석탑에서 기도를 올리는 사람들도 보이고...

▲청량사 제일 한가운데에 있는 유리보전...

▲청동으로 만들어진 불상...

▲5층석탑의 위용은 언제 보아도 대단하네요...

▲청량사 앞쪽의 암릉도 멋지고...

▲청량산에가 가장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있는 청량사...ㅎㅎ

▲제일 뒤쪽엔 산신각도 보이네요...

▲청량사 구석구석을 담아보고...

▲유리보전엔 절을 하는 회원님도 보이네요...

▲모두들 한마음으로 가족분들의 건강을 빌겠죠 ? ㅎㅎ

▲아프지 않고 행복하게 살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은 누구나 마찬가지잖아요...ㅎㅎ

▲청량사표 고무신 다육이...ㅎㅎ

▲청량사 뒤쪽의 위용도 대단하네요...

▲청량사 오층석탑을 한번 더 담아주고...

▲부지런히 내려가야할듯...ㅎㅎ

▲바람이 소리를 만나면 ? ㅎㅎ

▲이젠 포장도로를 따라서 가파르게 내려갑니다.

▲도로를 따라서 내려가는데 보라색 꽃이 보여서 갔더니 병조회풀이네요...

▲가는장구채도 보이고...

▲오색연등이 달려져있는 멋진길은 천천히 내려가야 하는데...ㅎㅎ

▲그렇게 부지런히 내려왔더니 청량사 일주문이 나오고...

▲일주문을 지나가는데 왕원추리가 활짝 피고있는...

▲오늘의 산행 도착지인 선학정에 도착...근데 대형버스는 여기까지 올라오지 못한다네요...

▲할 수 없이 500여미터를 더 내려가서 버스를 타고 식당으로 이동...

▲촌닭백숙을 먹고 있는데 비가 내리기 시작하더라구요...

▲비가와도 족구는 할 수 있겠죠 ? 아주 불편하지만...ㅎㅎ

▲타 산악회 팀과 한판붙어  볼까요 ? ㅎㅎ

▲비가 내리는데도 다들 신바람이 났습니다...ㅎㅎ

▲다들 오랜만에 하는 운동이라 헛발질은 기본이고...운동을 하는 사람도, 보는 사람도 배꼽빠지는줄 모르고 즐겼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태풍 다나스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피해입지 않게 잘 대비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