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14 지리산 천왕봉 04

싸나이^^ 2014. 10. 31. 13:41
728x90
반응형

2014. 10. 26 

 유암폭포입니다....시원하게 흘러내리는....

 아고...너무합니다...이기 머꼬요 ? ㅠㅠ

 셔속을 느리게도 담아보고....

 다람쥐...요녀석....잠깐만 있어봐봐~~잉 ? ㅋㅋ

 해발이 낮아지면서 단풍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노란잎의 단풍도 곱고...

 넓은 계곡도 만나고...

 여름에 비가 많이 오면 어마어마한 수량이 흘러내릴듯....

 저마다의 소원을 담고 있을법한 숱한 돌탑들....

 단풍놀이는...요정도만....ㅎㅎㅎ

 내려가는길이 제법 멀게 느껴지네요...

 여전히 계곡을 따라서 하산을 합니다...

 가파른 계단도 지나고...

 아파트 크기의 바위도 만나고....

 시원한 물소리는 여전히 큰소리로 흐르네요...

 아주 가파른 계단...

 삼각대가 없어서 부더럽게 담지 못한....

 이젠 제법 깊은곳이 나오네요...

 손각대를 이용한....ㅋㅋ

 다리가 제법 많습니다...

 아직까지 푸르름을 간직한 나뭇잎...저러다 얼어버릴듯....ㅋㅋ

 계곡쪽이라 그런지 단풍이 예쁘네요..

 약간 메말라 가는 단풍잎도 보이고...

 같은 가지에서 누군 노랑...또 누군 파랑....ㅎㅎ

 드디어 칼바위에 도착....

 멀리 있는 나뭇잎도 당겨보고...

해가 지면 금방 어두워지는...

 바쁜 발걸음을 재촉합니다....

 내려오다가 반질반질한 바위에 미끌어져서 자빠졌는데...배낭때문에 다치지는 않았답니다...배낭...꼭 필요합니다...ㅎㅎ

 아름다운 단풍으로 눈은 마냥 즐겁기만 하구요...

 이제 다 내려왔네요....ㅎㅎㅎ

주차장이 만원이라 주차를 해 둔 곳까지 1.5Km를 더내려가야하는...아고...친구들을 위해 V를 했던 진구랑 둘이서 뛰어서 내려갔답니다...ㅎㅎ

 

이번 지리산 천왕봉은 계곡이 더 기억에 남을듯하네요....ㅎㅎ

 

이 비가 그치면 기온이 더 내려가겠죠 ?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