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욕지도 천왕봉 06

싸나이^^ 2024. 2. 24. 06:42
728x90
반응형

2024.02.17 욕지도의 명물인 제2출렁다리를 만나고 해안의 뷰를 즐기고...

 

▲바닷가쪽에 출렁다리가 빼꼼하게 보이네요...ㅎ

▲새천년 기념관 아래에는 팽귄을 닮은 바위도 있네요...ㅎ

▲자 그럼 출렁다리로 내려가 볼까요 ? ㅎ

▲출렁다리가 잘 보이는 곳에서 공중샷도 담고...

▲그리고 가파른 계단을 따라 내려갔는데...

▲알바를 하며 올라갔던 바위와 가시밭을 보았더니 정말 아찔하더라구요...ㅎ

▲오후 햇살은 바다를 더욱 더 빛나게 만들고...

▲출렁다리 앞에는 시설물들도 생겼더라구요...

▲출렁다리에 도착...

▲천왕봉으로 오르는 능선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그리고 출렁다리를 배경으로도 기념사진을 찍어 봅니다...ㅎ

▲출렁다리를 건너 가면서...

▲팽귄바위쪽을 보았더니...

▲바다에 반사되는 햇살이 너무 눈부시더라구요...

▲바닷가 바위 위엔 자유로운 영혼의 소유자분들이 낚시와 풍광을 즐기고 있고...

▲바위에 부딛히는 파도까지 에메랄드 빛이라 담아주고...

▲출렁다리를 내려가서...

▲바위를 타고 바닷가로 갔는데...

▲바위 웅덩이를 보았더니 신기하게도 작은 고기들이 살고 있더라구요...하늘에서 떨어졌을까요 ? ㅎ

▲출렁다리과 내려오는 나무계단도 아주 멋지게 보이네요...

▲이젠 멋진 풍광을 즐겨야겠죠 ? ㅎ

▲욕지도도 이번이 세번째니까 다시 못올지도 모르고...ㅎ

▲한껏 기분을 올려서 릴레함메르~ 포즈도 취해 보았는데...

▲너무 오랜만에 해서 그런지 어색하기 짝이 없네요...ㅎ

▲이번엔 인생샷 포인터에 앉았는데 수평선이 살짝 가려졌네요...ㅎ

▲바위 난간으로 나가서도 기념사진을 찍고...

▲그리고 시간이 없어 가지 못한 고래강정도 담고...

▲그리고 파노라마 사진도 담으면서...

▲제대로 나올지 걱정이 되었는데...

▲파노라마 사진 작업을 해 보았더니...

▲역시 제대로 나오지가 않더라구요...ㅎ

▲그래도 열심히 사진을 찍고...

▲눈이 부시도록 반짝이는 바다도 담고...

▲갯바위 아래쪽을 보았더니 젊은 친구들이 낚시를 열심히 하고 있더라구요...ㅎ

▲바위를 되돌아 나가면서 로우앵글로 물웅덩이도 담고...

▲위험한 협곡도 담았는데 보기만 해도 아찔하네요...

▲이제 선착장으로 되돌아 가면 되는데...

▲가파른 나무계단을 지나 가는데...

▲오리나무 한그루가 열매를 맺고 있더라구요...

▲근데 도로쪽을 나가는 길이 사라져 버려서 주차장으로 나가서...

▲아스팔트 도로를 따라 내려갔더니...

▲해군부대 시설물이 보이네요...

▲가로수로 심어놓은 동백나무에도 꽃이 피고 있어서...

▲가장 아름답게 피고 있는 꽃을 찾아서 담고...

▲다시 도로를 따라 갔더니 수령이 오래된 멋스러운 나무도 보이네요...

▲바닷가에는 공사하 한창이라 어수선 하네요...

▲담쟁이덩굴이 집을 덮어버려서 여름엔 에어컨이 필요 없을듯한 집도 보이네요...ㅎ

▲욕지항에 도착을 해서...

▲영동해운으로 가야 하는데 모르고 욕지해운을 찾아 되돌아 나와서...

▲욕지해운에서 승선표를 받아 기다렸다가...

▲오후 4시 35분 마지막 배를 타고...

▲욕지항을 떠나 왔습니다.

▲욕지항과 오늘 지나갔던 길도 담고...

▲욕지항을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 보았는데...

▲제대로 나올지는 역시 미지수네요...ㅎ

▲욕지도~~안녕~~ ㅎ

▲갈매기도 마중을 나왔는지 따라오네요...ㅎ

▲여객선은 소리를 내며 항구를 빠져 나가네요...

▲태극기와 함께 멀어지는 욕지항도 담고...

▲그렇게 욕지도 천왕봉과의 만남을 뒤로 하고...

▲통영 삼덕항으로 가는데...

▲피곤해서 살짝 잠이 들었다가 깨어났더니...

▲섬과 등대가 보이더라구요...

▲그리고 잠시 후 삼덕항에 도착을 했는데...

▲오늘 조과는 말하지 않아도 알거 같은 불가사리가 ? ㅎ

▲불가사리가 많으면 낚시는 거의 꽝이잖아요...ㅎ

▲차를 가지러 가면서 항구를 보았더니 노을이 붉게 물들고 있었습니다.

 

※ 블로그는 배경음악과 함께 아래 유튜브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