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23.11.25 진해 내수면 환경생태공원에 애기단풍이 곱게 물들었다고 해서 잠시 시간을 내서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주차할 공간이 제법 많네요...

▲환경생태공원 주요시설을 담고...

▲안으로 들어갔더니 예쁜 팬지를 심어 놓았더라구요...

▲벤치에 앉아 가을을 즐기는 어르신도 보이고...

▲팽나무 잎도 지난번보다 더 곱게 물들었더라구요...

▲연못의 물은 많이 빠진 상태 그대로네요...

▲연못 안에는 오리들이 옹기종기 모여있고...

▲근데 자세히 보니 서로 이야기를 나누며 쉬고 있는것 같더라구요...ㅎ

▲털머위는 이제 지고 있네요...

▲수면에 닿은 가지에서 뿌리를 내리는 왕버들도 보이고...

▲털머위 꽃에 작은 꽃등애들이 날아다니네요...

▲춘추벚도 있었는데...

▲봄에 피는 벚꽃은 열매를 맺지만 춘추벚꽃은 열매를 맺지 못하는거 같네요...

▲연못 안에는 오리들이 한가로이 떠다니고 있네요...

▲보름 사이에 애기단풍이 이렇게 화려한 색갈로 물들었다니...ㅎ

▲고운 단풍을 어떻게 담아야 잘 담을지...

▲그래서 윤슬을 배경으로 단풍잎도 담고...

▲마치 불이 붙은듯한 모습도 담아주고...

▲안쪽으로 들어갔더니...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 풍광이 나타나네요...

▲정말 어떻게 담아야 할지 행복한 고민도 해 보고...ㅎ

▲거의 완벽에 가까운 모습을 하고 있는 단풍나무가도 있고...

▲왕버들과 어우러진 단풍나무를 담고 가다가...

▲멋진 단풍나무에서 기념사진을 찍고 싶더라구요...ㅎ

▲그래서 삼각대를 설치해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촛점이 살짝 맞지 않았더라구요...ㅎ

▲이번엔 윤슬을 넣어서 화면 구성을 해 보고...

▲조리개를 바꾸어서도 담아 보았습니다.

▲당신의 뱃살은 안녕하십니까 ? ㅎ

▲단풍나무들이 가득한 장소에 도착을 핬는데...

▲운동기구들이 많아 운동을 하는분도 계시네요...ㅎ

▲물억새는 갓털씨를 거의 다 털어낸 상태고...

▲연못 주변의 화려한 단풍도 각각 색갈이 달라서 더 멋스러워 보이네요...

▲아름다운 단풍을 천천히 감상해 보세요~ ㅎ

▲장복산 정상 아래에도 단풍이 물들었네요...

▲단풍을 담으면서 가는데 놀란 오리들이 날아가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