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 계곡 01

싸나이^^ 2023. 4. 10. 15:00
728x90
반응형

2023.04.08 연일 강한 바람으로 울릉도 여행이 취소되어 지난주에 만니지 못한 각시붓꽃을 만나러 가면서...

▲꽃을 사랑한는 사람들 모임 회원님 농장을 들렀더니...

▲농사일을 하시다 말고 반갑게 맞아주셔서 꽃농장을 돌아보았습니다.

▲지중해 지역이 원산지인 무스카리도 담고...

▲키가 작은 흰수선화도 보이네요...

▲해발이 높은 산에서 만났던 앵초도 보이고...

▲무더운 여름에 만났던걸로 기억을 하는데 벌써 ? ㅎ

▲어여쁜 모습을 한번 더 담아주고...

▲사실 이 농장엔 바로 남바람꽃이 있다고 해서 왔는데...

▲아주 고운 색갈로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카메라로 열심히 담아보았습니다.

▲하지만 바람이 강하데 불어 꽃을 담기가 여간 어렵지 않더라구요...

▲크롭을 했더니 그나마...ㅎ

▲햇빛이 너무 강해도 사진을 찍기가 어렵잖아요.

▲그래도 처음 만난 꽃이니 최선을 다해서 담아주고...ㅎ

▲바로 옆엔 신기하게도 나팔을 닮은 꽃이 있어서 봤더니... 

▲이름이 나팔수선화라고 하네요...ㅎㅎ

▲꽃의 모양은 장미를 닮았고 꽃이 피는 형태는 조팝을 닮아서...

▲이름이 장미조팝이라고 하네요...ㅎ

▲올해는 수수꽃다리를 아주 잘 키웠다고 자랑을 하셔서 따라가 보았는데...

▲수수꽃다리는 꽃을 피워내기가 쉽진 않은 모양이더라구요...ㅎ

▲회사 뜰에 있는 미스김라일락은 매년 꽃을 피워주는데 말입니다...ㅎ

▲사과도 고운 색갈로 꽃을 피우고 있네요...

▲사과나무 꽃도 가만히 들여다 보니 예쁜 구석이 있네요...ㅎ

▲희야신스도 꽃을 자꾸만 키워내고 있고...

▲향기별꽃도 있더라구요...ㅎ

▲어떻게 담아야 할지 고민 고민을 하다가...

▲비슷한 라인의 아이들에게 촛점을 맞춰서 담았습니다...ㅎ

▲그리고 신기한 꽃이 있다고 해서 따라가 보았더니...

▲나무 전체에 딱 한송이만 있었는데 파파나무라고 하셔서 찾아보았더니 그런 나무는 없더라구요...ㅎ

▲논두렁 아래엔 피나물도 있었는데...

▲꽃잎을 계속계속 피워내고 있더라구요...ㅎ

▲매발톱도 보이고...

▲고개를 숙이고 있는 모습을 담으려 바닥에 업드려도 보고...ㅎ

▲그리고 귀한 아이라고 소개를 해 주셔서 담아왔는데...

▲꽃은 긴병꽃풀처럼 보이는데 잎이 다른 무늬긴병꽃풀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남부지방에서는 거의 만날 수 없는 삼지구엽초도 있더라구요...ㅎ

▲난생처음 만난 꽃때문에 하마터면 정신줄을 놓을뻔~했습니다...ㅎ

▲농장에서 따뜻한 차 한잔을 마시고 의림사 계곡으로 갔는데 황매화가 보이네요...

▲줄딸기는 지고있고...

▲어라 ? 미나리냉이가 벌써 ? ㅎ

▲병꽃나무도 벌써 꽃을 피우고 있네요...

▲의림사 계곡 입구엔 푸르른 신록이 벌써 저렇게 터널을 만들어 버렸더라구요...ㅎ

▲의림사 계곡으로 올라가면서 셀카도 찍고...ㅎ

▲으름덩굴 꽃도 보이네요..

▲줄딸기 꽃도 많이 보이고...

▲병꽃나무도 꽃을 아주 많이 피워내고 있네요...

▲뱀딸기...

▲이른봄 찐한 향기를 내뿜으며 꽃을 피웠던 매화는 열매를 맺고 있네요...

▲불과 몇주 사이에 이렇게 앙증맞은 열매를 맺고 있다니...ㅎ

▲삼지닥나무의 꽃은 거의 다 시들어 버리 몇그루만 이런 상태네요... 

▲미나리냉이...

▲다음주말에 오면 미나리냉이꽃엔 나비들이 축제를 열거 같네요...ㅎ

▲졸방제비꽃도 보이네요...

▲이번엔 꽃 안쪽까지 담아볼려고 쪼그리고 앉아서 담아도 보고...

▲노루귀는 잎을 키워내고 있네요...

▲계곡으로 들어가는데 덩굴꽃마리가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