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구만산 04

싸나이^^ 2021. 10. 28. 06:15
728x90
반응형

2021.10.24 밀양 구만산 구만폭포와 통수골 계곡...

▲구만폭포 위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어서 조심조심 내려갔더니...

▲위쪽에 있는 폭포더라구요...

▲폭포 난간쪽으로 나가서 아래를 보았더니 아찔합니다.

▲일단 조신한 자세로 기념사진을 찍고...

▲바위가 미끄러워 조심 조심...ㅎ

▲아고...안되겠다요...미끄러지지 않게 바위를 잡아야지...ㅎㅎ

▲바위를 꽉 잡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손가락에 힘이...ㅎ

▲구만폭포 상단 폭포를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 직접 내려갈려고 했더니 너무 위험하더라구요...

▲근데 난간쪽으로 사람들이 다닌 흔적이 보이네요...

▲그 길을 따라서 갔더니 아주 멋진 소나무가 나오는데 그 아래쪽으로 길이 있네요..

▲폭포 아래로 더 내려가지 않고 상단폭포를 담고....

▲거리가 가까워서 사진이 한장에 다 나오지 않네요...

▲아래쪽에 있는 구만폭포 앞에서 사람들 목소리가 들려서 보았더니 이정도 높이네요...ㅎ

▲수령이 아주 오래된 소나무를 보니 지리산 와운카페의 소나무가 연상이 되는...ㅎ

▲가파르고 위험한 폭포 위쪽을 조심해서 올라와서...

▲등상로를 따라서 갔는데 위험표시판을 아직까지 제거하지 않고 있네요...

▲사실 이 구간은 위험하긴 해도 로프구간이 아니고...아래쪽으로 가야 위험한 구간인데 다리와 계단이...ㅎ

▲구만폭포에서는 시원한 물소리가 들리네요...

▲6년전에 왔을땐 계단이 없었는데...

▲그땐 밧줄을 잡고 정말 조심조심 가지 않으면 안되었는데...ㅎㅎ

▲6.25 피난민들의 애환을 다 보고 자랐을 소나무인데 가지가 부러져 있네요...

▲아래쪽으로 가는 길도 데크로 편하게 내려갈 수가 있었습니다...ㅎ

▲계단에서 조금전에 내려온 구만산 정상도 담고...

▲오늘은 조망이 별로라 파노라마 사진을 못찍었으니 지금이라도 ? ㅎ

▲아래서 위로 보는 파노라마는 그다지 시원한감은 없겠죠 ? ㅎ

▲일단 여기까지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고...

▲다시 계단을 타고 내려가는데 붉게 물드는 단풍잎이 보이더라구요...

▲구만폭포에 도착...

▲시원하게 흐르는 폭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폭포가 높아서 세로로 찍어야 다 나오네요...

▲그리고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

▲이번엔 폭포가 다 나올 수 있는 곳으로 자리를 옮겨서...

▲멋진 구만폭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남겨 봅니다.

▲수량이 조금 아쉽지만 이정도면 만족을 해도 되지 않을까요 ? ㅎㅎ

▲멋진 구만폭포를 동영상으로도 담아 보았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