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을 2021

싸나이^^ 2021. 10. 16. 07:28
728x90
반응형

올해는 여름가뭄과 가을장마로 밭농사 걱정을 많이 했는데 그 속에서도 열매는 영글었더라구요...ㅎ

▲매년 멧돼지때문에 고구마 수확을 하지 못했는데 올해는 그물망을 설치했더니 피해가 없네요...ㅎ

▲꿀고구마의 알이 많지는 않지만 그런대로 양과 사이즈가 적당한...ㅎ 

▲저는 고구마 순과 비닐을 걷고 어머니는 고구마를 캤는데...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이라 그런지 허리가 뽈라질 정도로 아프네요...ㅎ

▲집앞에 심어놓은 김장용 배추인데 배추벌레를 일일이 다 잡으셨다고...ㅎㅎ

▲점심을 기다리는건 저뿐이 아니더라구요...ㅎㅎ

▲농번기엔 거의 매주 농사일을 도우러 가는데 이번엔 들깨 털기 작업...ㅎ

▲저는 들깨를 나르고 어머니는 털어내는 작업...

▲근데 이넘의 들깨가 아무리 날라도 끝이 없더라구요...ㅎ

▲이럴땐 인원수가 많은게 최고인데...ㅎ

▲그나저나 이 많은 양을 언제 다 하노~~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