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황매산 06

싸나이^^ 2021. 9. 29. 07:00
728x90
반응형

2021.09.18 황매산 모산재 순결바위 암릉 능선으로 하산하며...

▲모산재 돌탑과 솟대를 담고...

▲조망이 멋진 바위에 올라 파노라마 사진으로도 담아봅니다.

▲구름이 마치 손오공이 타고 다닌다는 근두운처럼 보이네요...

▲기암괴석들이 즐비한 모산재의 바위들까지 담고...

▲그리고 모산재에서 가장 멋진 돛대바위를 줌으로 당겨서 담고 정상을 내려가는데...

▲오래전 산성을 쌓아놓은 흔적같은 돌담이 보이네요...

▲가파른 내리막구간을 지나서 나가면...

▲물고기를 닮은 바위가 나타나고...

▲돛대바위가 바람에 한껏 돛을 펼친듯한 보습을 만날 수가 있더라구요...

▲멋진 바위들이 많아서 정말 아무곳에서 사진을 찍어도...ㅎ

▲돛대바위가 나오는 이곳이 그래도 가장 멋진 포인트겠죠 ? ㅎㅎ

▲오카이~ 오늘은 여기까지~ ? ㅎ

▲나무들도 서로에게 피해를 주지 않고 살아가겠죠 ? ㅎ 

▲바위위에 있는 소나무를 역광으로도 담아봅니다...

▲내려갈수록 돛대바위는 가깝게 보이네요...

▲개구리왕눈이를 닮은 바위에 도착...

▲개구리왕눈이를 닮은 바위의 뒤쪽은 이런 모습이더라구요...ㅎ

▲이렇게 멋진 바위는 반드시 올라가 봐야겠죠 ? ㅎ

▲드디어 구름을 탈 수 있는 기회가 왔습니다.

▲장소를 조금만 이동하면 정말 멋진 그림이 나올거 같은데...

▲일단 하늘을 향해 점프를 했는데...

▲역시 최고점을 포착해 낸다는건 쉬운일이 아닌듯...ㅎㅎ

▲이제 돛대바위도 점점 멀어지네요...

▲왼쪽 라인의 능선에도 멋진 바위들이 있더라구요...

▲이제 다시 바위를 타고 내려갑니다.

▲아직까지 순결바위는 보이지 않군요...

▲지난번에 갔을땐 없던 돌탑도 보이네요...

▲바위 난간으로 올라가서 기념사진을 찍어도 잘나오겠죠 ? ㅎ 

▲더군다나 이렇게 멋진 소나무가 배경이면 더더욱 ? ㅎ

▲독도바위에 도착...독도바위 뒤쪽 아래는 낭떨어지라 후덜덜 하더라구요...ㅎ

▲독도바위의 모습인데 바위 사이로 들어갈 수가 있더라구요...

▲바위 뒤쪽으로 나가서 햇빛이 보이는곳으로 나갔는데 아래쪽이 낭떨어지라 정말 조심해야합니다.

▲배낭을 매고는 빠져나갈 수 없을 정도로 좁네요.

▲오늘 다녀온 황매산 정상이 까마득하게 보이네요...ㅎ

▲순결바위에 도착...

▲순결바위는 이렇게 갈라져 있습니다.

▲순결바위에 왔으니 기념사진도 찍고...

▲그리고 순결바위 사이로 들어가 보았는데...

▲바위가 오므라드는 느낌은 전혀 ? ㅎㅎ

▲멋진 암릉의 하일라이트는 끝나고 이제 가파른 내리막을 내려가는 코스가 나옵니다.

▲위험한 바위구간엔 안전줄이 설치되어 있네요...

▲바위가 미끄러워서 줄을 잡고 조심해서 가야겠더라구요...

▲바위엔 구실사리가 잘 자라고 있군요...

▲가파른 바위구간을 지나면 계단이 나오고...

▲그리고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네요...

▲국사당에 도착...

▲국사당엔 기도를 올렸는지 술병이 보이네요...

▲이젠 내리막길이 아주 편안합니다.

▲삼백초와 각종 산나물을 파는 가게도 오늘은 휴업이군요...ㅎ

▲모산재 주차장으로 가야겠죠 ? ㅎ

▲나무수국도 보이네요...

▲영암사에 들러 달달한 물도 마시고...

▲영암사 입구엔 백일홍 몇송이가 보이더라구요...

▲쑥과 경쟁하듯 자라는 수크령도 보이고...

▲영암사지는 여전이 이런 상태로 있네요...

▲주차장에 도착해서 모산재 화장실에서 땀을 씻고 마산으로 고~고~ㅎ

▲돼지 모둠 수육으로 뒷풀이를 하고 황매산 산행을 마무리하였습니다...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