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서울의 수락산 03

싸나이^^ 2019. 8. 26. 07:31
728x90
반응형

2019.08.18 서울의 수락산을 다녀오며...


▲수락산 정상쪽을 배경으로 조망이 멋진곳에서 사진도 찍고...

▲멋진 산은 서울쪽에 다 모여 있다더니...

▲아름다운 기암괴석들때문에 사방 어느곳을 보아도 멋진...

▲아래쪽도 담아주고...

▲수락산의 기암괴석을 줌으로 당겨봅니다...

▲자세히 보니 암릉 곳곳에 사람들이 올라가 있더라구요...

▲기름나물이 꽃을 피우고 있어서 담고 있는데...

▲애벌레 한마리가 보이더라구요...호랑나비 애벌레 ? ㅎㅎ

▲수락산 정상까지는 조금만 더 가면 될듯...

▲걷기 편안한 길 1Km면 금방인데...

▲수락산이 이름값을 한다면 그리 호락호락하진 않겠죠 ? ㅎㅎ

▲치마바위 ? 하여간 정상방향이니 가봐야겠죠 ? ㅎ

▲앞쪽을 보니 고양이 한마리가 마치 자기가 호랭이라도 되는냥 어슬렁~~어슬렁~~가고 있더라구요...ㅋ

▲조망이 좋은곳에서 멋진 암릉도 담고...

▲조금 오르막 구간이 나오네요...

▲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다녔으면 바위가 다 ? ㅎ

▲계단으로 만들어 놓은거겠죠 ? ㅎㅎ

▲이 바위가 치마바위라고하네요...

▲멋진 바위위에 사람들이 많이 모여있는 모습도 보이고...

▲치마바위에 앉아도 될까요 ? ㅎㅎ

▲조망이 멋진곳에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다시 편안한 마사토길이 나오네요...

▲이번엔 바위를 따라서 가는 길이 나오고...

▲어마어마한 바위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더라구요...ㅎ

▲가슴까지 뻥~~뚫리는듯한 조망터...

▲위쪽을 보니 바위와 소나무가 한폭의 그림이 되고...

▲이곳에서는 지난번에 다녀온 도봉산까지 다 보이더라구요...

▲멋진 조망터에서 기념사진은 필수 ? ㅎ

▲바위틈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멋진 소나무도 담고...

▲위쪽을 보니 집채만한 바위가 올려져 있더라구요...ㅎ

▲멋진 바위들이 즐비해서 정신이 없네요...ㅎ

▲다시 정상쪽으로 가 볼까요~ ㅎ

▲가파른 오르막 구간이 나오네요...

▲수락산 정상이 바로 보이더라구요...ㅎㅎ

▲종을 닮은 바위도 보이고...

▲아래쪽을 보니 밀가루를 아무렇게나 주물어 만든 떡처럼 보이는 바위도 있네요...ㅎㅎ

▲허걱...저 바위는 지구의 중력을 완전 무시하는거 같더라구요...

▲근데 그 위에 사람들이 올라가는...

▲아슬아슬한 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방향을 바꾸어서도 담아봅니다...

▲저 바위...너무 불안해 보이던데...

▲코끼리 바위가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세요~~

▲아기 코끼리 한마리가 보이나요 ? ㅎㅎ

▲언제 또 수락산을 올지 모르니 사진은 최대한 많이 ? ㅎ

▲어색하지만 살짝 웃어도 보고...ㅎ

▲수락산 정상을 배경으로 담은 사진이 제일 멋지더라구요...ㅎ

▲멋진 조망터에서 원없이 즐기고 내려갑니다...ㅎ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은 그 자체로 아름다운...

▲내려가면서 올라가야할 수락산 정상도 담고...

▲계단을 타고 내려가는길이네요...

▲이젠 다시 올라가는 길이 나오고...

▲사람들도 점점 더 많아지고...

▲길이 여러개 있었지만 다 만나는...

▲편안히 앉을 수 있는 의자도 만들어 놓았네요...ㅎ

▲수락산 정상까지 이제 200미터만 가면 되는군요...ㅎ

▲수락산 정상으로 올라가 볼까요~~ ㅎ

▲길옆엔 꽃며느리밥풀이 보이네요...

▲정상으로 올라 가는길도 제법 가파르겠죠 ? ㅎ

▲위쪽을 보았더니 바위 끝에 앉아있는 사람이 보이는...

▲정상으로 오르는 마지막 계단...

▲한참을 기다렸다가 정상석도 담고...

▲기념사진도 남겨 봅니다...ㅎㅎ

▲지난해부터 그렇게 가고싶었던 수락산이기에 더 기분이 좋은...ㅎ

▲태극기까지 넣어서 세로로도 담아주시네요...ㅎ

▲저야뭐 고마울 따름이쥬~~ 감사합니다~~ ㅎㅎ

▲수락산 정상엔 사람들이 자꾸만 많아지네요...

▲이젠 수락산 정상을 내려가고...

▲허걱...이 소나무는 마치 왕도마뱀이 기어가는 것 처럼 보이는...ㅎㅎ

▲이곳에도 군사시설물이 있더라구요...

▲수락산의 명물인 기차바위는 꼭 가봐야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