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동 천태산 02

싸나이^^ 2019. 5. 2. 07:58
728x90
반응형

2019.04.28 충북 영동의 천태산을 다녀오며...

▲천태산 정상 바로 옆쪽의 이정표에서 기념사진도 남겨보고...

▲하산은 D코스쪽으로 내려가야 멋진 암릉 능선을 만날 수가 있겠죠 ? ㅎ

▲옆으로 드러누운채로 자라는 특이한 형태의 참나무...

▲독특한 나무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데 사람들이 많이 올라가네요...

▲각시붓꽃은 지고있고...

▲예전에 갔을땐 이곳에서 점심을 먹었었는데...여전히...ㅎ

▲이젠 하산을 해야겠죠 ? ㅎ

▲진달래가 지고 철쭉이 피고있네요...

▲하산길도 험악하기는 마찬가지입니다...

▲올라올때 고생을 많이 했는지 난코스도 아닌데 못내려가고 밀리더라구요...

▲어여쁜 츠자분들을 챙기느라 남자분들은 바쁘기 그지없네요...ㅋㅋ

▲천천히 내려가는 팀을 추월해서 헬기장에 도착하고...

▲헬기장은 마사토라 그런지 풀도 자라지 않고 있더라구요...

▲작은 오르막을 오르면 험악한 B코스로 내려가는 길도 있답니다...

▲조망이 좋은곳으로 올라가서 천태산의 암릉도 답고...

▲천태산 정상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

▲천태산 주차장까지 보이는곳에서도 한컷~남겨보고...

▲아름다운 천태산을 맘껏 즐겨봅니다...

▲이젠 멋진 바위능선이 있는 D코스로 하산을 합니다.

▲등산로 옆엔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는 각시붓꽃이 보이네요...

▲아름다운 철쭉도 보이고...

▲쇠물푸레나무도 활짝 꽃을 피우고 있네요...

▲저 바위는 완전 두꺼비를 닮은거 같던데...아닌가요 ? ㅎ

▲두꺼비를 닮은 바위뒤쪽으로도 가보고...ㅎ

▲천태산의 절경을 바라다 보기도 하고...

▲도꺼비바위에 아주 편안하게 앉아도 봅니다...ㅎ

▲바위틈에서 자라는 나무와 꽃들은 다 예쁜듯...ㅎ

▲멋진 조망터에서 기념사진을 찍는 사람들이 없을때 저도 한컷~남겨봅니다...

▲하늘도 맑고 암릉도 멋진데 발아래 철쭉까지...거의 금상첨화 ? ㅎㅎ

▲멍때리기도 한판 ? ㅎ

▲오랜만에 미세먼지 없는 하늘이 너무 좋습니다.

▲다소곳하게 손을 모아서도 찍어봅니다...ㅎㅎ

▲멋진 암릉과 철쭉의 조화...

▲바위와 소나무 그리고 철쭉...찰떡궁합입니다...ㅎ

▲하산시간이 널널~하니 조망이 좋은곳마다 사진을 찍어보네요...ㅎ

▲시간이 촉박하면 내려가기에 급급해서 이런 여유로움을 즐길 수가 없잖아요...ㅎ

▲다시 하산길에 접어들고...

▲연분홍빛의 철쭉이 하나 둘씩 꽃망울을 터뜨리고...

▲바위 아래에서 하나씩 올라오는 모습도 멋지네요...

▲천태산 D코스의 하일라이트는 바로 이곳이죠 ? ㅎ

▲암릉 제일 끝쪽에 서면 조망도 멋지고 사진도 잘나오는....ㅎ

▲앞쪽에 철쭉까지 있어 더 멋진 조망터가 되네요...

▲이렇게 멋진곳에서 뭘 애햐 잘했다고 소문이 날까요 ? ㅎ

▲오호...날아올라~~를 해야 잘했다고 소문이 나겠죠 ? ㅋㅋ

▲몸이 조금 무겁긴 해도 착는 안전하게~ ㅎ

▲카메라를 고속촬영에 놓고 날아올라봅니다...ㅎ

▲저분들은 이 멋진 조망터를 버리고 바로 내려가시네요...

▲멋진 암릉 위에서 날아도 봤겠다...이젠 내려가야겠죠 ? ㅎ

▲암릉 사이에서 피고있는 철쭉이 바위와 너무 잘 어울리더라구요...ㅎ

▲어지러이 널려있는듯한 바위들도 멋지고...

▲다시 제법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네요...

▲조금 너덜길이긴 해도 그리 힘들진 않더라구요...

▲전망석...근데 쉼터면 쉼터지 잠시쉼터는 뭐죠 ? ㅋㅋ

▲하여간 잠시쉼터바위입니다...ㅎ

▲조망이 아주 멋진 바위더라구요...

▲잠시쉼터니까 오래 머물면 안되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