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회사 22주년 창립기념일....

 창립 기념일을 축하해 주기 위해 들어온 화분들...

 회사에서 야간산행을 출발하기 전에 단체사진...

 회사앞에서 버스를 타고 대방나들목으로 이동....

 산행코스는 대방나들목-남산고개-비음산정상-날개봉가림길-괴산약수터-용추5교-사격장으로 내려오는 15Km구간

 오후 5시 반에 대방나들목을 출발....

 한적한 산길을 걷는 직원들...

 가파르고 힘든 남산고개를 올라와서.....

 남산고개에서 비음산 정상으로 가는 중간지점....

 석양이 아름답게 비치네요....

 소나무 이름이....뭐였더라 ??? 비상인가 ??

대암산도 보이고....

남산고개에서 올라오는 계단...

 비음산 날개봉쪽....

 해가 뉘엿뉘엿 서쪽하늘로 사라지고....

 어둠속으로 빠져드는 도시.....

 비음산 정상에 도착....20대 여직원들과....ㅎㅎ 근데 시간이....아홉시네요....

 비음산 정상에서 준비해간 음식을 풀며....미나리와 족박을 준비해서 맛있게 나눠서 먹었답니다....ㅎㅎ

 비음산 정상의 단체사진....역시 밤이라 잘 안나오네요....

 어둠속에 갇혀버린 도시....

 정상에서 저녁을 먹고 하산하기전에 화이팅을 외치며....

 헤드랜턴 불빛만 보이고...

도시는 점점더 어둠속에 갇혀지고....

다들 힘든속에서도 스맛폰을 만지작거리네요....ㅎㅎㅎ

 

사격장으로 내려오니 시간이 11시 40분이네요....식사시간을 포함해서 약 6시간정도....

다음날은 테니스 월례회가 있어서 오후 2시부터 신나게 테니스를 쳤답니다...ㅎㅎㅎ

근데, 오늘 아침이 힘든이유가 뭘까~~요~~ ㅋㅋㅋ

행복한 유월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