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야산 만물상 02

싸나이^^ 2013. 5. 29. 06:00
728x90
반응형

 서상재에서 점심을 먹고 칠불봉을향해 출발~~

 역시나 오르막을 오르면 계속되는 계단을 만나고....

 나무에 예쁘고 하얀 꽃이 피는데....

 바위와 어우러진 아름다운 소나무들....

 칠불봉으로 가는길...고개넘어 고개는 계속되는데....

 가파른 계단을 넘어....

 

 아름다운 산그리메.....

 칠불봉....대체 어디있는거니 ? ㅋㅋ

 아흑...저곳도 지나야 하고....

 

 

 조금전에 우리가 지나왔던곳에 많은 사람들이 오르네요....

 우와~~가야산에서 젤 높은 칠불봉이 보인다~~~

 다리가 풀릴정도인데 기분은 너무 너무 상쾌합니다....주위 산꾼들의 배려로 독사진도 담고....ㅎㅎㅎ

 저곳이 가야산 우두봉....저길 또 가야하다니....ㅎㅎㅎ

 가야산 우두봉으로 가는길....

 조금전에 지나왔던길을 돌아서 보니....힘들었지만 참 아름답습니다....

 

 

 계단을 오르면서 너무 힘든지 쉬고 있는 산꾼들.....

 배낭은 우두봉 아래에 모아두고 카메라만 들고 올라온 우두봉....

 해인사쪽으로 내려가는길이 보이네요....ㅎㅎ

 우두봉 옆쪽의 벼랑끝에서....

 우두봉에서 바라본 칠불봉....

 

 가야산의 칠불봉과 우두봉을찍고 해인사쪽으로 하산하는길....

 가야산 동천대라고 하네요....바위 중간에 이름을 새긴사람도 있던데....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ㅋㅋ

 해인사로 내려오는길도 많이 가파르네요....

 

 합천 해인사로 들어오면서...

 옛날엔 없던것들이 많이 생겼네요....저멀리 기와불사를 적는곳도 있고요....

 

 

 

 해인사 대웅전....

 

 

 

 

해인사에서 치인주차장까지 걸어가야하는데....1.1Km정도 ?

내려오면서 표고버섯과 더덕을 팔길래....차안에서 안주삼아 먹을려고 샀는데...피곤해서 그냥 집에 가져왔다는....ㅎㅎㅎ

이상 가야산 만물상과 칠불봉과 우두봉 산행이었습니다....^^

 

참고로 이 포스팅은 처음으로 하는 예약입니다....갑자기 많은 자료를 올리면 이웃님들 피곤하실까봐서.....ㅎㅎ

감사합니다...멋진 나날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