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가야산 만물상 01

싸나이^^ 2013. 5. 27. 09:19
728x90
반응형

 2013. 05. 26 합천 어마어마한 가야산 만물상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요가원장님의 지휘아래 산행전 뭄풀기를 하고....

 험난하기고 이름난 만물상 코스로 도전 !!!

 만물상 코스 옆에 있는 심원사지...

 산행 초입부터 완전 가파른 오르막길....

 끝없이 이어지는 오르막 고개 넘어 고갯길....

 해발 900미터쯤부터 아름다운 만물상들이 나타나네요....

 가야산 만물상....천천히 걸어가며 아름다운 만물상을 구경합니다...

 일행중 길을 잘못들어서 고생을 한 산행대장.....허걱...저기 있네요....

 사고가 많아서 등산로를 폐쇄하고 2010년 38년만에 개방을 했다고 하더니...이유가 있었네요....

 

 

 

 

 해발 1,000미터에 있는 아름다운 소나무....

 만물상 사이 사이를 지나서 걸어가야 합니다....

 만가지 형상을 하고 있다고 해서 붙여진 만물상....아름답죠 ? ㅎㅎ

 아침 9시에 출발해서 2시간정도 온거 같은데....아직 반도 못왔네요....

 산더미같은 바위들 사이로...

 

 

 

 앞날 회사 직원들과의 산행때문에 너무 너무 힘든산행이었답니다...땀이 비오듯 쏟아지네요....

 

 커다란 거북이처럼 생긴 바위....

 저 고개를 넘어가야 서상재로 가는데....

 합장을 하고있는 부처바위....

 

 거북이처럼 생긴 거북바위.....

 너무 너무 아름다운 만물상.....

 

 

 

 아름다운 바위와 소나무를 담으려고 기다리고 있었는데....저분 저기서 점심을 드시려고 준비를 하길래 하는수 없이....

 가야산의 남산제일봉과도 흡사한 바위도 있네요....

 

산행후 3시간만에 도착한 넓은 서상재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그리고 저를 포함한 3명만 정상을 타고 나머지 회원님들은 백코스로 내려갔다는....너무 힘들어서....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