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고향에 핀 5월의 꽃들

싸나이^^ 2013. 5. 15. 17:21
728x90
반응형

 2013. 05. 11 어버이날을 즈음해서 고향을 찾았습니다...물론 아버지 산소부터 들렀지요...

 시골마을...어릴때부터 뛰어놀았던 시냇가와 산들....

 집에 심어져있는 금낭화...어머니한테 "이건 야생화라서 집에심으면 안되는데요 ?" 했더니...산에 사는 외사촌형이 심어놨다고 하네요....

 역시 자연속에 있는 꽃과는 차이가 있는것같습니다...

 랜드님의 금낭화는 가지런하던데...이녀석들은 제각각이네요....

 애기똥풀도 키가 훌쩍 크버렸네요....

 이녀석은 이름을 몰랐었는데...솔향님네서 배웠네요,,,,골무꽃.....ㅎㅎㅎ

 도도하게 올라오는 이녀석은 이름을 모르겠네요...개채수가 제법 많던데....

 올해부터 불루베리를 재배해볼까 해서 어머니가 심어놨다네요...

 블루베리 꽃입니다....귀엽죠 ? ㅎㅎ

내일만 지나면 3일 연휴에 들어가시는분 많으시죠 ? ㅎㅎ

멋진 연휴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