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3. 05. 11 아침일찍 마산을 출발하여 경북 예천의 회룡포마을을 찾았습니다....고향 향우회 회원님들과....

 

 회룡포 주차장에서 마을까지 걸어가며....작은 공원이 있네요...

 호수공원이구나....ㅎㅎ

 함양 수동 촌놈들입니다....

 선배보다 후배들이 많은건 왜지 ??? ㅋㅋ

 회룡포마을 안내도...

 회룡포 전망대로 갈려면 저 다리를 건너야 하는데....다리이름이 뿅뿅다리라네요....ㅎㅎ

 호수공원 산책로....전망대로 가는길은 없음....

전망대를 망원으로 당겨봤습니다....

 다리가 참 아름답죠 ?

 사진을 찍어준다고 다리 아래로 내려선 진사님도 계시네요....ㅎㅎㅎ

 다리를 배경으로 ??? 우째된겨 ??? ㅋㅋ

 뿅뿅다리....

 다리를 건너서 전망대로 올라가는길...제법 가파른길을 30여분 올라가면 됩니다....

 빨리 걸어서 올라오니까 20분밖에 안걸렸다는....ㅎㅎ

 회룡포마을 전경....꽃가루가 지천을 덮고있어서 시야가 별로 좋지않네요....

 기념으로다가....ㅎㅎ

 

 전망대에서 조금만 더 올라가면 갈림길이 나오는데....봉화대쪽으로....

 20여분쯤 가니까 전망대가 나오고....바로 뿅뿅다리쪽으로 하산...

 

 

 

 좁지만 낭만적인 뿅뿅다리....ㅎㅎ

 더넓은 백사장....

 마산으로 돌아오는길에 잠시 들린곳입니다....조각공원인거 같던데 ? 경천대네요...ㅎㅎ

 

 

 

큰녀석한테 회룡포 사진을 카톡으로 날렸더니.....

"아빠 또 놀러갔어 ???" 하네요....아고....조만간 가족동반해서 같이가자~~고 마무리했다는...ㅎㅎ

 

멋진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