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지막 초딩 운동회

싸나이^^ 2013. 5. 3. 18:43
728x90
반응형

2013. 05. 01 근로자의 날이라 작년처럼 초등학교 운동회가 열렸습니다....저희집 꼬맹이는 6학년이라 마지막 운동회라 장인어르신과 같이 다녀왔습니다. 

 6학년이 되니 키가 좀 컸는지 중간쯤에 서 있네요....ㅎㅎ

귀여운  1학년 여린이들....

 만국기중 태극기가 바람에 날리네요....

 작년 우승팀으로부터 우승기 반납식....청군과 백군만 있는데...ㅋㅋ

 국민체조...바뀐 체조는 국악에 맞춰서 어렵게 되어있네요....외우기도 힘들듯....

 이번트 달리기...디비디비딥....ㅋㅋㅋ

 고양이 얼굴을 한 어린이....홧팅 !!!

 장애물 달리기 대회....

 친구들과 마냥 즐거운 꼬맹이 ㅎㅎㅎ

 옆엔 5학년 학생들의 응원이 끝이없이 이어지고....

 최고학년답게 좀 의젓했으면....ㅎㅎㅎ

 

 

 

 우리집 꼬맹이 손님모시기 달리기를 하고있는데....

 어라 ?  이녀석...아빠를 부르네요 ? ㅎㅎㅎㅎ

 카메라 가방 매고 카메라 들고...그리곤 손을잡고 뛰었지요....몇등했을까요 ???

 우리집 꼬맹이 6년만에 달리기에서 1등 먹었답니다....모자쓴 아저씨랑....ㅋㅋ 아빠가 최고지 ? ㅎㅎㅎ

 장인어르신의 낚시....작년엔 소주를 줘서....이 할애비는 소주 안마신다~~하시더니....

 올해는 고맙게도 맥주를 낚으셨네요....ㅎㅎㅎㅎ

 청, 백 릴레이....

 전교생과 학부모의 응원속에 따라잡고, 잡히고....ㅎㅎㅎ

 청군 이겨라 !  백군 이겨라 !!! ㅎㅎㅎ

 마지막 운동회라고 친구들과 사진좀 찍어준다고 그렇게 이야기 했는데....통 안찍을라고 하네요....ㅠㅠ

 마산 용마초등학교의 전통인 마지막 공나르기 대회....

 모두가 한마음으로 공을 나르고 있네요....

 

 젤 끝쪽에는 학부모님들....그리고 다시 리턴.....

 

 

 

 

 백군의 승리로 공나르기 대회는 마무리가 되었답니다....

 운동회의 젤 마지막은 국민체조...옛날 방식 그대로 하네요.

이나라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건강하고 멋지게 자라나길.....

이상은 2013년 용마 꿈나래 운동회였습니다....ㅎㅎㅎ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