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주산 두번째날

싸나이^^ 2013. 4. 22. 15:43
728x90
반응형

2013. 4. 21 아침 8시반에 천주암과 약수터쪽으로 올라가는 코스로 천주산을 찾았습니다...앞날은 비때문에 완전 고생해서 내심 기대를 가지고 갔지요....ㅎㅎ

 

 화창한 아침....앞날 내린 비로 공기도 깨끗하고....

 아침 햇살에 비스듬히 비치는 꽃은 더 아름답네요...

 일주일만 더 앞에 갔어도 좋았을것을....ㅎㅎㅎ

 길 한가운데서 당당하게 피어나는 진달래와 철쭉....

 만남의 광장에서 올라온 고갯길...

 저 멀리 정상부근엔 진달래 군락지가 가슴까지 뭉클하게 하네요...

 회사의 산악회 회원님들과 기념샷...

 200미리로 당겼더니....손을 흔드는 회원님....

 정상으로 가는 마지막 계단에서...

 

 

 천주산 용지봉 정상....어제와는 사뭇 다른 분위기지요 ? ㅎㅎㅎㅎ

 어제보다 상태는 더 안좋은듯....ㅋㅋㅋ

 비가 온 뒤라 그나마 조망이 좋네요....

 12시가 넘어가면서 엄청난 인파가 몰려들고....

 얼마나 사람들이 많은지...꽃보다 사람이 더 많다는...ㅎㅎㅎ

 이웃님들은 야생화를 많이 보고다니시던데...제 눈에는 이정도만 보이네요...ㅋㅋ

 진달래에 묻혀서 걸어가는 사람들....

 

 진달래와 사람이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고...

 

 

 

 

 화려했던 진달래도 이젠 지고 있었습니다...

 

 

 

 

 

 정상을 내려와서 보니까...완전 인산인해죠 ? 빨리가기를 잘했다는....ㅎㅎㅎ

 등산객은 기하급수적으로 불어나고....정말 꽃보다 사람이 많죠 ? ㅎㅎ

 진달래 옆에서 꼽사리 끼고 피어나는....철쭉....딱걸렸어 ? ㅎ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이 올라와서 내려가기가 여간 불편하지 않았다는....

 

 

 솔향님네도 노란 봄꽃들이 많던데...저도 한번 담아봤습니다....ㅎㅎㅎ

 

만남의 광장까지 어떻게 내려왔는지도 모를정도로 사람들이 밀려오네요...피할 수 없는 파도처럼...ㅠㅠ

내일과 모래는 비소식이 있던데....

감기조심 하시고, 거운 나날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