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천주산 우중산행

싸나이^^ 2013. 4. 22. 09:55
728x90
반응형

 2013. 04. 21....경상남도 유관기관 산행에 참가하기 위해 우중인데도 많은 사람들이 모여들고 있네요.....

 그나마 빗줄기가 약해서 다행이었답니다...

 

 

 

 

 기념 촬영만 마치고 바로 달천계곡으로 이동....

 비를 맞으며 달천계곡을 오르는 사람들...

 

 이쁜 꽃들도 비를 맞아 수줍은듯 고개를 숙이네요...

 

 

 눈이 와도 저렇게 미끄럽지는 않을거 같다는....정말 미끄러운 고갯길입니다...

 

 

 만남의 광장을 지나 정상으로 가는길....비가 진눈개비로 바뀌어 내리네요....

 

 아름다운 진달래 군락지를 만났지만 비때문에 완전 어렵네요...

 

 렌즈를 닦아도 내리는 비때문에 소용이 없네요...

 사장님과 함깨 참가한 직원분....

 물에빠진 생쥐~~~

 정상에서 내려오는데 야생화가 비에 젖어있네요...

 

 

 

 

다음날 또 이곳을 올 계획이어서 사진은 포기....ㅎㅎㅎ

즐거운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