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3. 04. 19 창원대로...엊그제 벚꽃이 만발하더니 벌써 초록으로 물들어 버렸네요....봄은 벌써 간건가 ??? ㅎㅎ

 벚꽃나무도 완전 여름모드로 들어가고....

 잎이 조금씩 나오는듯 하더니 벌써 저렇게 변해버렸네요...

 이웃님들 온통 야생화를 올리시길래 저는 아주 작은 들꽃이라도....ㅎㅎ

 회사 앞에도 유채꽃이 올라오고 있네요...다음주면 제법 많이 필듯....

 제비꽃...보라색만 있는줄 알았는데....

 하얀색갈의 제비꽃도 있네요...것도 바로 옆에....끼리끼리 피네요...

 보도블록과 자전거도로 사이에서 피고 있는....

 몇달전 중앙불리대를 설치하면서 심어놓은 꽃들도 색갈별로 피어나고....

 갑자기 머리위로 뭐가 날아가서...급하게 잡았는데....ㅎㅎㅎ

 이녀석은 이름을 모릅니다만 꽃이 너무 작고 가냘프네요...

 이건...옛날에 꽃대가 올라오기전에 캐서 먹었던거 같은데....

 이녀석은 뽀리뱅이라고 하셨던거 같은데....

 개불알꽃이 아니라 풀....해심님 작품과 비교가 되어도 너~~무~~ 비교된다는...ㅠㅠ

 아고...두말하면 입아플거같죠 ? ㅋㅋ

봄의 향연이 펼쳐지는듯 하더니 어느덧 여름이 성큼 다가온거 같습니다.

젊음의 계절인 여름....이젠 슬~슬~ 준비해야겠죠 ? ㅎㅎㅎ

즐거운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