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야철 마라톤대회

싸나이^^ 2013. 4. 15. 09:03
728x90
반응형

2013년 4월 14일 창원 야철마라톤대회에 전직원의 가족이 참가를 하였습니다....종목은 6Km, 10Km, 하프....저는 10Km에 출전하였는데....힘드네요....

그래도 1시간 안에는 들어왔다는....ㅎㅎㅎ

 아침 일찍부터 사람들이 모여들고....

 NC 다이노스 치어리드들의 공연도 펼쳐지고....

 올해가 제9회 대회군요....ㅎㅎ

 

 이번 대회에 참가한 회사의 직원과 가족들....약100여명이 참가를 하였답니다...ㅎㅎ

 백주 대낮에 불꽃놀이라....ㅎㅎㅎ

 

 회사의 막내 여직원과....

 10Km 완주 기념메달....ㅎㅎㅎ

 마라톤을 마치고 맘맞는 사람끼리 마산 어시장으로 이동하여...마라톤보다 더 오래...더 많이 달렸다는....ㅋㅋ

 회를 먹고 마산 어시장의 바닷가....날씨가 요상하네요...

 비라도 내릴듯....했는데....비는 내리지 않았답니다....ㅎㅎ

 고기잡이배들도 속속 들어오네요...

 갈매기 부대....북한의 도발발언에 비상훈련이라도 하는건지....ㅎㅎ

 오랜만에 마산 어시장에 구경을 갔습니다.....

 바다 장어를 말리고 있네요....허걱...거울에 내모습이 ???

 커다란 전복....

대표적인 스테미너식인 꼼장어....

 바다의 삼인 해삼....

 왼쪽은 1Kg에 5만원이나 하는 도다리....오른쪽은 광어....

 커다란 광어가 입을 꼬물 꼬물거리네요....ㅎㅎ

이건...바닷가에 민물과 만나는 지점에 많이 나는...털개입니다....

이번주는 천주산을 비롯한 철쭉제가 열리는곳이 많습니다...아름다운 철쭉과 함께 멋진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