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큰꽃으아리를 찾아서...

싸나이^^ 2023. 4. 24. 09:27
728x90
반응형

2023.04.16 큰꽃으아리 소식이 들려 의림사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의림사 입구에 도착을 했더니 미나리냉이가 여전히 대세네요...ㅎ

▲황매 역시 지지않고 있고...

▲병꽃나무는 거의 끝물처럼 보이네요...

▲꽃 역시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야 열매를 맺겠죠 ? ㅎ

▲덩굴꽃마리도 보이고...

▲꽃피는 봄엔 나비들의 사랑놀이도 펼쳐지는데...

▲수컷 두마리가 치열한 경쟁을 벌리고 있더라구요...ㅎ

▲길가엔 호장근도 키를 제법 많이 키워내고 있고...

▲앙상했던 나목들은 벌써 신록으로 터널을 만들어 놓았네요...

▲오늘은 큰꽃으아리를 만날 수 있을지 기대를 하고...

▲끈질긴 생명력을 가진 질경이도 보이고...

▲오로지 한가지 색갈로 승부를 걸겠다는 흰병꽃나무도 보이네요...ㅎ

▲으름덩굴도 꽃을 활짝 피우고 있었는데...

▲수꽃에 비해 암꽃은 이렇게 큰 꽃잎을 활짝 펴고있더라구요...

▲그 모습이 신기해서 접사로 담아보고...

▲수꽃들은 옹기종기 모여서 꽃을 피우네요...

▲수꽃보다 암꽃이 많아야 으름을 구경할 수가 있을텐데...

▲하여간 자연의 섭리대로 꽃을 피누겠죠 ? ㅎ

▲산딸기도 꽃을 피우고 있고...

▲삼지닥나무는 지고있네요...

▲매실나무는 따가운 햇살을 받으며 열매를 토실토실 살을 찌우고 있네요...ㅎ 

▲졸방제비꽃...

▲이번엔 쪼그리고 앉아서 졸방제비꽃을 담아보고...

▲계곡쪽으로 들어가는데 말나리가 보이네요...

▲가는잎그늘사초는 푸르름을 더하고 있고...

▲계곡엔 물소리가 정겹게 들리네요...

▲우산나물은 벌써 잎을 크게 키우면서...

▲꽃대를 쏙~밀어올리고 있더라구요...

▲비짜루도 곧 자잘한 꽃을 피우겠죠 ? ㅎ

▲헉...의림사 계곡에도 큰괭이밥이 있다더니 바로 이곳에 ? ㅎ

▲벌깨덩굴은 무리지어 꽃을 피우고 있네요...

▲벌개덩굴도 꽃을 제대로 찍을려면...

▲어쩔 수 없이 바닥에 엎드려야 하네요...ㅎ

▲다행히 낙엽이 많은 지역은 괜찮은데...

▲뾰족한 돌들이 많은 지역은 불편하기 그지없더라구요...ㅎ

▲노루오줌풀...

▲삿갓나물...

▲족도리풀...

▲관중...

▲옥녀꽃대...

▲옥녀꽃대 열매...

▲개별꽃...

▲개별꽃은 꽃이 지고나면 잎을 키워내는데 사이즈가 상상초월입니다...ㅎ

▲생강나무 충영...

▲땅비싸리...

▲선밀나물...

▲백선...

▲옥녀꽃대...

▲골무꽃...

▲반디지치...

▲금난초는 며칠 더 있어야 꽃을 만날 수 있을거 같네요...

▲드디어 큰꽃 으아리를 만났습니다...ㅎ

▲골무꽃...

▲윤판나물...

▲붉은대극은 열매를 맺고 있네요...

▲골무꽃...

▲꼭두서니...

▲가막살나무...

▲각시붓꽃...

▲회잎나무...

▲비가 내리니 꽃잎을 닫고 있는 큰꽃으아리...

▲한몸이 될 수 없다면 서로를 인정하며 살아가는것도 방법이겠죠 ? ㅎ

▲흰제비꽃....

▲오동나무꽃...

▲겹벚꽃...

포스팅을 하여 발행을 했더니 일부가 계속 날아가는 현상이 발생이 되네요...ㅠ
그래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