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남 합천의 허굴산 05

싸나이^^ 2023. 4. 21. 06:05
728x90
반응형

2023.04.15 허굴산의 명물인 장군바위를 만나고...

 

▲바위를 올라와서 기념사진을 찍고...

▲오늘 가야할 장군바위도 담고...

▲바위를 타고 다니면서 사진놀이를 즐길 장소가 많아도 너무 많네요...ㅎ

▲하지만 가야할 길이 많이 남아서 되돌아 올라갔습니다...ㅎ

▲이제 제법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네요...

▲그리고 바위를 타고 내려가는 길도 나오고...

▲쇠물푸레나무도 하얀 꽃을 피우고 있네요...

▲바위위에서 사는 멋진 나무가 있어서 담아왔는데 살짝 흔들렸네요...ㅋ

▲산철쭉이 피고 있는 곳으로 들어갔더니...

▲당쟁이덩굴도 보이고...

▲조금전에 올라갔던 바위도 보였는데...

▲진달래처럼 잎이 없이 꽃만 피우는 철쭉이 있더라구요...ㅎ

▲그리고 바위 제일 난간쪽을 보았더니...

▲바위사이에 산철쭉이 꽃을 피우고 있어서 줌으로 당겨서 담았습니다...ㅎ

▲조망이 멋진 바위끝에도 산철쭉이 피어있어서 갔더니...

▲조금전 사진을 찍었던 바위가 모습을 드러내네요...

▲조망이 멋진 바위 아래쪽엔 매화말발도리도 보이고...

▲바위 난간쪽에 앉아서 멍때리기도 한판 하고...

▲그리고 산철쭉과 함께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ㅎ

▲기념사진은 산철쭉도 좋지만 황매산을 배경으로 함께 담아야 더 좋겠죠 ? ㅎ

▲조망이 멋진 바위를 즐기고 나와 배낭을 매고 다시 하산을 하는데...

▲소나무 사이에서 키가 큰 철쭉이 보이더라구요...ㅎ

▲그리고 바위에 기대어 꽃을 피우는 산철쭉도 보이고...

▲조금 더 내려갔더니 장군바위 갈림길이 나왔는데 당근 장군바위로 갔는데~~ㅎ

▲노랑제비꽃이 보이네요...

▲장군바위로 가는 길도 산벚꽃잎이 떨어져 꽃길을 만들어 놓았더라구요...ㅎ

▲그리고 이정표 앞엔 산철쭉이 아주 멋지게 피고 있어서...

▲차려진 밥상에 숟가락만 올리듯 살며사 가서 기념사진도 찍고...ㅎ

▲그리고 이번엔 되돌아 가지 않고 베틀굴과 차바위를 가야겠다고 생각을 하고...

▲장군바위에 대한 설명도 담고...

▲장군바위를 즐기러 나갔습니다.

▲장군바위에서 앞쪽을 보았더니 금성산과 허굴산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장군바위엔 갖가지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들이 있었는데 이 바위는 물고기를 닮았네요...ㅎ

▲그리고 장군바위 앞쪽으로도 나가 보았는데...

▲조금 아찔하더라구요...ㅎ

▲이번엔 원래 하산길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바위틈에서 꽃을 피우는 산철쭉도 담아주고...

▲그리고 바람에 흔들리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담아왔습니다...ㅎ

▲장군바위 앞쪽이 아찔하다고 한건 이렇게 생겨서입니다...ㅎ

▲장군바위 아래쪽에서 멋진 소나무와 산철쭉이 보이네요...

▲그리고 옆쪽에 있는 바위에도 산철쭉이 보이고...

▲장군바위엔 미소를 짓는 귀여운 거북이도 있더라구요...ㅎ

▲조금전에 동영상으로 촬영을 했던 산철쭉을 담고...

▲그리고 산철쭉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었는데...

▲바위에 꽃이 있어 더 멋지다는 생각에 꽃에 대한 예의도 갖추어 보고...ㅎ 

▲웃는 거북이 등짝에 올라가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저렇게 웃고 있는 거북이 등에 올라타는건 아닐거 같아서 옆으로...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