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큰괭이밥을 찾아서 01

싸나이^^ 2023. 4. 9. 07:00
728x90
반응형

2023.04.02 오후에 테니스 월례회가 있어 일찌감치 점심을 먹고 큰괭이밥이 있다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먼저 3월 마지막날 점심시간에 담은 꽃비 동영상 감상을 하세요~~ ^^

▲애기괭이눈이 있는 장소를 어렵게 물어 물어 찾아가는데 복사꽃이 활짝 핀 집도 있고...

▲가파른 오르막을 지나 골짜기쪽으로 올라갔는데...

▲아주 무성하게 자라는 산괴불주머니가 보이네요...

▲그 중 가장 화려한 아이를 골라 접사로 담아주고...

▲도로를 따라 올라갔더니 돌담 위에 노랑 개나리가 보이네요...

▲양지꽃은 양지바른곳에서 옹기종기 모여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고 있고...ㅎ

▲줄딸기는 지고있네요...

▲계곡쪽으로 들어갔더니 벚꽃이 흐드러지게 피고 있네요...

▲관중도 잎들을 키워내고 있고...

▲계곡엔 누군가가 돌탑을 쌓아 놓았더라구요...

▲계곡 옆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 올라가는데...

▲꿩의바람꽃이 꽃잎을 열고 있어서...

▲바람에 살랑이는 모습을 동영상으로도 담고...

▲큰괭이밥을 찾아 보았더니 잎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꽃이 있나 하고 샅샅이 찾아 보았는데 꽃은 보이지 않고 벌써 열매를 맺고 있는...

▲허무한 마음에 계곡 탐사를 하고 있는데 노랑색 꽃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뭐지 ? 하고 다가가 보았더니...세상에나 피나물이지 뭐에요 ? ㅎ

▲피나물은 붉은 피가 나온다고 해서 줄기를 꺾어 보았더니 정말 피처럼 붉은색이 나오더라구요...ㅎ

▲그래도 늦둥이 한송이정도는 남아있지 않을까 하고 찾는데 연복초가 보이네요...

▲그리고 역시 씨방을 만들어 버린 아이들 밖에 보이지 않아서...

▲험악한 계곡을 타고 올라갔는데...

▲족도리풀이 꽃을 많이 피우고 있네요...

▲계곡을 나와서 다시 길을따라 올라갔더니...

▲제법 넓은 공터에 삽까지 갖다놓고 탑을 쌓고 있네요...

▲해발이 조금 높아졌으니 아직까지 꽃이 지지않고 있는 큰괭이밥이 있을까 하고 봤더니...ㅎ

▲산괴불주머니도 계곡의 바위틈에서 꽃을 피우고 있네요...

▲현호색도 아주 깔끔한 색갈로 꽃을 피우고 있고...

▲계곡을 나와 다시 산길을 따라 올라가는데 얼레지와 큰개별꽃이 얼마나 좋은지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하고 있더라구요...ㅎ

▲그래서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지만 불타는 눈빛을 빛을 넣어 표현해 보았습니다...ㅎ

▲그리고 은밀한 눈빛을 교환하는 장면을 동영상으로도 담아주고...ㅎ

▲깊은 계곡으로 다시 들어갔더니 이끼폭포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더라구요...

▲이끼를 타고 떨어지는 계곡물을 동영상으로 담아보고...

▲계곡 아래쪽에서 꽃을 피우는 애기괭이눈이 있어서 담았는데...

▲직사광선이고 너무 작아서 이렇게밖에 나오지 않았더라구요...ㅠ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