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북 청도 옹강산 03

싸나이^^ 2023. 3. 22. 06:06
728x90
반응형

2023.03.19 청도 옹강산 정상을 오르며 만난 기암과 멋진 소나무들...

 

▲조망이 멋진 바위에 왔으니 기념사진은 찍어야겠죠 ? ㅎ

▲타고 넘어가야할 바위능선엔 멋진 소나무들이 있어서...

▲기념사진을 찍는데 강한 바람이 불더라구요...

▲바위사이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바위와 서로 의지하며 살아가고 있네요...

▲그리고 바위를 타고 올라갈려고 했더니 너무 위험해서 살짝 우회를 했더니...

▲편하게 올라갈 수 있는 길이 나오더라구요...

▲바위에 올라가서 가야할 능선의 암릉과 소나무도 담고...

▲이런 길은 세로로 담아줘야 실감이 나더라구요...ㅎ

▲바위를 조심조심 내려가서 멋진 소나무쪽으로 가서...

▲소나무와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딱히 생각나는 포즈가 없을땐 ? ㅎ

▲바위 꼭대기에서 모든 나무들을 호령하듯 자라는 소나무는 멋스러움이 다르네요...ㅎ

▲바위구간이 끝나면 편안한 능선이 나오더라구요...

▲그리고 등산로 오른쪽 능선엔 송이가 많이 나오는지 경고문이 낡아서 펄럭이고...

▲다시 양쪽으로 참나무가 빼곡하게 들어선 내리막길이 나오네요...

▲아주 키가 큰 소나무가 있어서 담았는데 역광이고 너무 가깝네요...

▲아고 이젠 더 가파른 내리막길이 나오네요...

▲그렇게 안부에 도착이 되면...

▲다시 올라가는 길이 나오고...

▲다행히 오르막이 그다지 가파르지 않아 편하게 갈 수가 있더라구요...

▲그렇게 오르막을 넘어 올라섰더니...

▲좁은 소나무 숲길 능선이 나왔는데...

▲제법 가파른 오르막이 이어지네요...

▲이젠 암릉으로 된 능선길이 나오면서...

▲멋스러운 소나무 한그루가 나타나네요...

▲옹강산에서 멋진 소나무 선발대회를 한다면 이 소나무는 등참하기는 어렵겠죠 ? ㅎ

▲오호...저 소나무는 1등은 못되어도 잘하면 ? ㅎ

▲그렇게 멋진 소나무들을 만나고 갔더니 산행지도에도 멋진 소나무라고 표기되어있는...

▲바로 그 소나무가 보이더라구요...ㅎ

▲용강산에서 가장 아름다운 소나무와 함께 기념사진은 필수겠죠 ? ㅎ

▲기념사진은 되도록이면 여러장을 찍어야 실패할 확률이 줄어들겠죠 ? ㅎ

▲그리고 이렇게 멋진 소나무를 사진으로만 담기가 아쉬워서...

▲스마트폰으로 동영상까지 담아보았습니다...ㅎ

▲용강산에서 가장 멋진 소나무로 인정합니다~~!!! ㅎ

▲멋진 소나무를 만나고 다시 산행을 하는데 거친 오르막 구간이 나오네요...

▲그리고 거의 직벽구간을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수피도 아주 매끈하네요...ㅎ

▲다시 바위능선을 타고 넘어갔는데...

▲소나무 선발대회에 출품해도 될 정도의 미모를 가진 소나무가 보이네요...ㅎ

▲그리고 바위 아래쪽으로 돌아가는 길을 갔더니...

▲멋진 소나무 한그루가 서있고...

▲말잔등 바위가 나타나더라구요...ㅎ

▲말잔등바위 뒤쪽에도 아주 멋진 소나무가 있었는데...

▲수령이 아주 오래되어 보이더라구요...

▲말잔등에 왔으니 점프를 한번 해볼까 생각도 했는데...

▲하늘을 날 수 있는 조건이 안되겠더라구요...ㅎ

▲그리고 옹강산에서 가장 유명한 포인트인 바위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아찔한 바위로 올라가 보았는데...

▲조망은 멋진데 높이가 만만치 않더라구요...ㅎ 

▲아찔한 바위의 가장 높은곳에 올라갔더니...

▲바위가 뾰족하긴 해도 조심만 하면 될거 같아서...

▲아주 살짝 뛰어 보았는데 제대로 포착이 되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