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진해 장복산 02

싸나이^^ 2023. 2. 7. 06:20
728x90
반응형

2023.02.04 장복산 덕주봉을 오르며 멋진 풍광을 즐기고...

▲장복산에서 가장 멋진 능선을 볼려면 칼바위 능선을 타야합니다.

▲오후시간이라 미세먼지때문에 조망이 살짝 아쉽네요...

▲바위 사이에 창원 국가산업단지와 아파트 단지도 넣어보고... 

▲조금 아찔한 바위를 타고 올라가면...

▲덕주봉으로 이어지는 멋진 능선이 보이더라구요...

▲장복산을 올때마다 저는 등산로를 버리고 칼바위 능선을 타고 갑니다...ㅎ

▲오후 햇살이 아직까지 진해만에서 놀고 있네요...ㅎ 

▲오전시간대에 오면 아주 멋진 파노라마 사진을 담을 수 있는데...

▲오후 시간대라 그런지 고스트이미지까지 생겼더라구요...

▲저 멀리 창원시를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보았는데...

▲역시 미세먼지때문인지 선명하게 보이진 않더라구요.

▲그렇게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주고...

▲뾰족한 바위에 올라서서 멋진 능선을 감상도 하고...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살짝 불안하더라구요...

▲이번엔 편하게 앉아서 기념사진을 찍고...

▲칼바위 능선을 내려갔는데 바위틈에 자라는 튼실한 소나무가 있더라구요...

▲이제 정상적인 등산로로 복귀를 해서...

▲멋진 능선길을 편하게 갑니다...

▲이 길은 언제 와도 좋더라구요...ㅎ

▲진해만과 골프장이 한눈에 들어오고...

▲광활한 모습을 시원하게 보이도록 세로로도 담아보았습니다.

▲그리고 멋진 능선길을 다시 가는데...

▲우뚝 솟아있는 조망처에 사람이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줌으로 당겨보았더니 멋진 풍광을 즐기고 계시는...

▲나도 부지런히 올라가서 멋진 풍광을 즐겨야겠네요...ㅎ

▲근데 갈수록 오후햇살이 고스트이미지를 만들고 있네요...

▲가파른 철계단을 올라가는데...

▲응달이라 그런지 얼음이 보이더라구요...ㅎ

▲드디어 멋진 조망터에 도착을 하고...

▲지나온 능선을 보았더니 정말 입이 다물어지지 않습니다...ㅎ

▲이번에도 시원시원하게 보일 수 있도록 세로로 담아주고...

▲창원 시내와...

▲산업단지...

▲그리고 멋진 능선을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보았습니다.

▲진해만은 미세먼지때문에 아쉽긴 하네요...

▲다행히 햇살이 바다에 내려와서...

▲은빛으로 반짝이는 모습이라 좋더라구요...ㅎ

▲이번엔 지나온 멋진 능선을 바라보며 멍때리기도 한판 하고..

▲그리고 바위 난간에 서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이 능선길에 진달래가 핀다면 정말 금상첨화겠죠 ? ㅎ

▲그런 생각을 하면서 덕주봉으로 갑니다...

▲저 멀리 진해만은 금빛으로 물들고 있네요...

▲이제 조금만 더 가면 덕주봉이 나오는데...

▲바위틈에서 자라는 예사롭지 않은 나무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바위는 하트모양을 하고 있는...ㅎ

▲덕주봉 정상은 여전히 출입금지네요...

▲덕주봉 정상석 앞쪽은 여전히 위험천만한 상태로 방치되어 있네요...

▲요즘같이 건설기술이 발달해 있는데 방법이 없지는 않을텐데 말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