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경남 합천의 감암산 03

싸나이^^ 2022. 2. 5. 06:13
728x90
반응형

2022.01.29 감암산 대슬랩을 즐기고 촛대바위를 지나 정상으로...

▲대슬랩 위쪽에 있는 바위로 올라갔더니 하늘이 너무 멋지더라구요.

▲이렇게 하늘이 멋진날은 좀처럼 만나기 어려운데...

▲오늘은 운이 좋다고 해야겠죠 ? ㅎ

▲일단 두 팔을 벌려서 멋진 하늘을 맞아봅니다...ㅎ

▲이번엔 대슬랩 구간에서 가장 높은 바위로 올라갔는데...

▲조망도 멋지고...

▲지난해에 다녀왔던 산들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ㅎ

▲촛대봉을 지나 오르는 전망대도 한폭의 그림이 되네요...ㅎㅎ

▲대슬랩구간을 내려와서 배낭을 매고...

▲다시 올라가는데 문어발처럼 뿌리를 뻗어가며 자라는 소나무가 있네요...

▲너덜길 수준의 가파른 오르막을 조금만 올라가면...

▲멋진 촛대봉이 모습을 드러냅니다.

▲촛대봉을 역광으로 담아주고...

▲그리고 계단을 넘어 촛대봉에 올라서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완전 역광이네요...ㅎ

▲이럴땐 태양을 피하는 방법밖에 없겠죠 ? ㅎ

▲사진을 찍는것도 어렵고 자세를 잡는것도 마찬가지로 어려운...ㅎ

▲계단으로 되돌아 와서 촛대봉을 담고...

▲다시 건너가서 이번엔 역광이 되지 않게

▲태양을 넣지 않고 기념사진을 찍고...

▲전망대로 올라갑니다...

▲오르막 끝쪽에 도착하면 왼쪽으로 내려가는 길이 있는데 이 길은 병바위로 가는 길입니다.

▲전망대에서 일행분들이 준비한 막걸리를 한잔 하면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 봅니다.

▲아래쪽 암수바위와 이어지는 부암산과 보암산도 넣고...

▲그 아래 저수지까지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을 담아주고...

▲전망대 아래쪽은 아찔하네요...

▲지난 여름 부암산 정상부근에서 만났던 부엉이는 이소를 해서 잘 살고 있겠죠 ? ㅎㅎ

▲부암산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었는데 우째 부암산만 보이지 않네요...ㅎ

▲자...그럼 감암산 정상으로 가볼까요 ? ㅎ

▲등산로 옆에서 자라는 나름 멋진 소나무도 담고...

▲계단을 타고 내려가는 길도 나오네요...

▲내려왔으니 올라가는건 당연한 것이겠죠 ? ㅎ

▲감암산 정상은 아래쪽 등산로를 따라 가면 만날 수가 없답니다...저 바위를 타고 곧장 오르면...

▲감암산 정상석이 있다는...ㅎ

▲감암산 정상석은 일부러 삐딱하게 세웠겠죠 ? ㅎ

▲감암산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기념사진은 기본이 몇번 ? ㅎ

▲네...기본이 좌, 우, 중간... 3번입니다...ㅎㅎ

▲기념사진을 찍는데 황매산쪽의 하늘이 파도모양으로 춤을 추고 있더라구요...ㅎ

▲신기한 모양의 구름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고...

▲감암산 정상을 내려갑니다..

▲아래쪽 등산로로 쭉 가버리면 감암산 정상 표시가 없어서 지나칠 수 있다는거...ㅎㅎ

▲능선을 따라가는 편안한 길도 나오고...

▲828고지 갈림길까지는 제법 가야하는데...

▲매서정계곡은 가보지 못했는데 다음엔 저쪽으로 올라봐야겠는데요 ? ㅎㅎ

▲가파른 오르막구간...

▲그리고 밧줄을 잡고 올라야할 만큼 가파른 오르막을 오르는데...

▲바위엔 구실사리가 풍성하게 자라고 있더라구요...

▲오르막을 올라서면 제법 넓은 바위공간도 나오고...

▲이젠 편안한 능선길이 이어집니다...

▲그렇게 편안한 길을 지나 오르막이 나오면...

▲황매산으로 가는 갈림길인 828고지가 나타납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