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산 선암산 매봉 01

싸나이^^ 2021. 12. 6. 08:27
728x90
반응형

2021.12.05 경남 양산의 선암산 매봉을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CJ제일제당 - 선암산(매봉) - 우규동별서 - 경남외고 주차장, 7Km, 산행시간 3시간30분

▲등산로 입구를 찾느라 고생을 했는데 CJ 제일제당을 검색하면 되겠더라구요...ㅎ

▲도로에 주차를 하면 산으로 올라가는 넓을 길이 나오네요...

▲씨방을 열심히 만들고 있는 톱풀...

▲넓은 임도를 따라서 올라가면...

▲낙엽이 수북하게 쌓인 미끄러운 오르막이 나오고...

▲양지바른 산소앞엔 철모르는 철쭉이 피고있네요...

▲구절초도 아직까지 남아있더라구요...ㅎ

▲갈림길엔 이렇게 산악회 시그널이 걸려있어 알바없이 오를 수 있습니다.

▲산 전체가 미끄러운 낙엽으로 덮혀있네요...

▲아직까지는 가파름이 심하진 않는데...

▲수북하게 쌓인 낙엽을 밟으며 걷기가 힘들더라구요...

▲여긴 거의 눈처럼 낙엽이 쌓여있네요...

▲이 길로 하산을 할거면 비료포대를 가지고 오면 좋겠더라구요...ㅎㅎ

▲이제부터 가파른 오르막이 시작이 되네요...

▲바닥에 깔린 낙엽때문에 상당히 미끄럽더라구요...

▲이 고사리는 한겨울에도 푸르름을 자랑하겠는데요 ? ㅎㅎ

▲나무를 이렇게 만든 장본인은 누굴까요 ? ㅎ

▲오르막은 끝이없이 이어지네요...

▲바위가 있는 길은 미끄럽지 않아 걷기가 좋더라구요...

▲미끄러운 오르막엔 나무를 잡고 올라갔습니다...

▲조망은 전혀 없는 길입니다.

▲땀을 흠뻑 흘리며 오르막을 계속 올라갔는데...

▲수령이 오래된 때죽나무도 보이고...

▲그리고 열매를 맺고 있는 쥐똥나무가 많아 열매도 채취하고...ㅎ

▲다시 미끄러운 오르막을 올라갑니다.

▲큰 바위가 나오는걸 보니 제법 많이 올라온듯... 

▲쥐똥나무가 이렇게 많은 지역은 처음이었는데...설마 재배를 하는건 아니겠죠 ? ㅎ

▲이제부터는 산 능선을 타고 올라가는 길이 나오네요...

▲간간이 바위들도 나타나고...

▲그리곤 다시 미끄러운 오르막구간이 나오는데...

▲한사람이 앉으면 딱 맞을듯한 작은 바위굴도 있더라구요...ㅎ

▲오를수록 가파름은 심해지네요...

▲그리고 바위들이 많은 지역이 나오네요...

▲조망이 멋진곳이 있어서 나갔더니...

▲아찔한 절벽이 있는...

▲빛내림도 보이고...

▲양산 어곡산업단지 보이네요...

▲내친김에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보았는데...

▲산을 훼손해서 만들어진 골프장이 보기가 좀...

▲요즘같은 코시국에도 골프장은 불경기를 타지 않는다고 하죠 ? ㅎ

▲어렵다 어렵다 해도 돈많은 사람들도 많은거 같죠 ? ㅎ

▲조망이 멋진 바위에 올라서서 멍때리기도 한판 하고...

▲그리고 양산 어곡을 안아봅니다...ㅎ

▲이렇게 조망이 멋진 곳에서 기념사진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가 맞습니다 맞고요~ ㅎ

▲바위 아래쪽도 아찔하고 뾰족해서 점프샷은 패스~ ㅎ

▲이젠 나무 사이를 피해서 올라가는 길이 나오네요...

▲사이즈가 큰 바위들도 나타나고...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는데 바위틈에 댕댕이덩굴이 보이더라구요...ㅎ

▲동물들의 안식처로 인기가 있을거 같은 바위도 보이네요...ㅎ

▲이젠 가장 가파르고 미끄러운 오르막 구간이 나옵니다...ㅎ

▲오르막이 끝나면 옆으로 가는 길이 나오고...

▲이정표를 누가 이렇게 훼손을 했을까요 ? 근데 방향은 맞겠죠 ? 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