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인성산 02

싸나이^^ 2021. 10. 11. 07:29
728x90
반응형

2021.10.04 대체휴일에 다녀온 마산의 인성산...

▲이번 포스팅은 카메라 밧데리가 없어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것입니다.

▲바위틈에서 살아가는 식물들이 많이 있네요...

▲가파른 바위를 타고 내려가는 길도 나오고...

▲바위를 잡고 조심해서 내려가다가...

▲나무를 잡고 내려가면 위험하진 않더라구요...

▲바위 위엔 가치고들빼기가 수두룩빽빽하게 자라고 있네요...ㅎ

▲인성산 정상에 도착...

▲정상에서 셀카도 찍고...

▲기념사진도 남겨 봅니다...

▲정상석 뒤쪽은 낭떨어지라 자세가...ㅎ

▲땀을 얼마나 많이 흘렸는지 거의 비를 맞은 수준이네요...ㅎㅎ

▲인성산 뒤쪽엔 진동만 바다의 배경도 멋진데 스마트폰이라 나오지 않았네요...ㅎ

▲정상에서 백코스로 가면서...

▲협곡도 다시 지나고...

▲조망이 멋진곳에서 소맥도 한잔 하고...ㅎ

▲저 멀리 적석산도 담아 봅니다...

▲하늘엔 구름이 갖가지 그림을 그려내네요...

▲그리고 적석산을 넣어서

▲파노라마 사진도 담아봅니다...ㅎ

▲스마트폰 사진은 큰 사이즈로 출력을 하면 깨지겠지만 웹에서는 괜찮겠죠 ? 

▲하산길은 내리막길이라 빠르게 내려갑니다.

▲수풀이 우거져 있지만 길이 비교적 뚜렷하게 보이네요...

▲구절초를 접사로도 담고...

▲늘신한 몸매를 자랑하는 소나무도 담아봅니다.

▲길이 살짝 헷갈리는 곳엔 산악회 시그널이 달려있더라구요...

▲단풍이 물들어가는 나무와 배를 닮은 바위...

▲독초인 여로도 보이네요...

▲참나물은 벌써 시방을 맺고 있더라구요...

▲참나물 씨방...

▲멧돼지 공동목욕탕...ㅎ

▲올라갈때 점프샷을 했던 바위도 지나고...

▲산부추는 보라색인데 녹화도 있군요...ㅎ

▲구절초...

▲인성산은 굳이 정상까지 가지 않고 이 바위까지만 와도 좋을거 같네요...

▲바위 주위엔 꽃들이 많네요...

▲바위의 크기도 어머어마합니다.

▲철모르는 철쭉이 있어서 담아왔는데...정신줄 꽉 잡으소~~ㅎㅎ

▲참취...

▲이젠 산 허리를 돌아가는 길이 나옵니다.

▲무시무시한 가시를 달고 있는 음나무도 보이네요...

▲노랗게 물든 나뭇잎...

▲멧돼지가 얼마나 등을 비볐으면...ㅎ

▲이 소나무도 곧 위에있는 나무처럼 되겠죠 ? 

▲그러고 보니 아무 소나무나 다 비비는건 아니더라구요...ㅎㅎ

▲국시봉은 아마도 정상이라는 안내판을 설치해 놓은 바위인듯...

▲임도로 다시 내려가면서...

▲꽃을 피우는 단풍취도 담고...

▲그리고 임도로 내려갑니다.

▲임도에서 내려가지않고 의림사 계곡으로 가는 길로 올라갔는데...

▲쑥부쟁이도 보이고...

▲열매를 맺고 있는 뚝갈도 보이네요...

▲이 아인 등골나물...

▲임도가 가파르진 않지만 계속 오르막이라는거...

▲그리고 그 길이가 장난이 아니네요...ㅎ

▲그렇게 한참을 올라오면...

▲인성산 정상쪽에서 내려오는 길이 나오는데...사람들이 다지니 않는거 같네요...

▲의림사 계곡으로 내려가는길...

▲길이 상당히 가파릅니다.

▲봄이면 단풍취와 비비추, 그리고 우산나물이 많이 나오는 곳이니 가을엔 능이버섯이 나오지 않을까요 ? ㅎ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가면서 샅샅이 살펴보았집만 능이는 보이지 않더라구요...ㅎ

▲유튜브를 보니까 이런 지형에 능이가 많이 나온다고 하던데...ㅎㅎ

▲계곡에 거의다 내려왔을때 귀한 버섯인 잔나비걸상버섯이 보이더라구요...ㅎ

▲의림사 계곡에 도착...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에 머리도 담그고..

▲동영상으로도 담아 보았습니다.

▲계곡 안쪽에 이상한 장신구가 있어서 보았더니 다래덩굴이 뿌리를 내리고 있더라구요...ㅎ 

▲의림사 계곡은 언제 와도 좋군요...ㅎ

▲궁궁이도 보이네요...

▲시원한 계곡의 작은 폭포수도 멋지고...

▲가을 단풍까지 있다면 금상첨화겠죠 ? ㅎ

▲계곡을 나와 등산로를 따라서 가는데 나무에 낫을 저렇게 꽂아 놓았더라구요...

▲계곡 옆으로 나있는 길을 따라서 부지런히 내려가서... 

▲너무 더워서 옷을 입은채로 시원한 계곡물에 입수 결정~ ㅎ

▲자연적으로 만들어진 목욕탕...ㅎㅎ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을 세로로도 담고...

▲그리고 동영상으로도 담아보았습니다...ㅎ

▲계곡옆엔 궁궁이가 제법 많이 보이네요...

▲참취도 어여쁜 자태를 뽑내며 꽃을 피우고 있네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