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인성산 01

싸나이^^ 2021. 10. 10. 07:10
728x90
반응형

2021.10.04 토요일엔 고구마를 캐고 일요일은 신불산 공룡능선, 대체휴일인 월요일엔 가까운 인성산을 다녀왔습니다.

▲산행코스는 의림사 일주문 - 임도 - 국사봉 - 인성산 - 백코스로 임도 - 의림사 계곡 - 원점회귀...

▲의람사 계곡엔 가을에도 많은 꽃들이 반겨주네요...수까치깨...

▲왕고들빼기도 보이고...

▲습지를 좋아하는 고마리도 보이네요...ㅎ

▲이삭여뀌를 담을땐 마음의 수양이 필요한건 아시죠 ? ㅎ

▲구릿대도 보이네요...ㅎ

▲여름꽃인 물봉선도 아직까지 남아있더라구요...ㅎ

▲쇠별꽃도 보이고...

▲매년 봄 이 길을 올라가면서 어떤 꽃을 만날지 기대를 하곤 했는데 오늘은 산행이라...ㅎ

▲털별꽃아재비...

▲붉디 붉은 쥐손이풀도 보이네요...

▲어라보자...얼마나 예쁜지...ㅎㅎ

▲연못가엔 묏미나리가 꽃을 피우고 있네요...

▲임도를 따라서 올라가는데 물봉선이 군락을 이루며 꽃을 피우고 있는데...

▲떨어진 꽃잎도 곱게 보이더라구요...ㅎ

▲참취...

▲그리고 나도송이풀도 보입니다.

▲것도 아주 많이...ㅎㅎ

▲주홍서나물은 하얀 갓털씨를 날리고 있네요...

▲애기탑꽃도 보이고...

▲여름꽃인 등골나물도 보이네요...

▲시멘트 포장도로를 계속 따라서 올라갑니다.

▲쥐꼬리망초도 보이네요...

▲바위틈에서 자라는 이고들빼기도 보이고...

▲단풍취의 꽃은 특이하네요...ㅎㅎ

▲오랜만에 맑은대쑥의 꽃도 담아보았습니다...ㅎㅎ

▲대부분 땅바닥 가까이에 있어 담기가 어려운데 이 아인 고개를 들고 있네요...ㅎ

▲지그재그로 나있는 오르막 포장도로...

▲도깨비바늘에 나비가 앉아있어서 재빨리 담아보았습니다.

▲이녀석 셔터를 두번씩이나 눌렀는데도 도망을 가지 않고 있네요...ㅎㅎ

▲연못에서 제법 많이 올라왔죠 ? ㅎㅎ

▲지난 봄에 하얀 꽃을 피웠던 덜꿩나무는 빨강 열매를 맺고 있네요...ㅎ

▲꽃들을 찍으면서 올라왔더니 등산로 입구에 금방 도착이 되네요...ㅎ

▲풀들이 우거진 속에 작은 꽃을 피우는 아이가 있어서 보았더니 들깨풀이더라구요...ㅎ

▲들깨불의 꽃엔 작은 등애벌레가 날아들고...

▲이젠 가파르고 미끄러운 오르막을 올라갑니다.

▲다행히 지난번에 왔을때보다 길이 잘 나있네요...

▲꽃을 피우는 단풍취...

▲멧돼지가 진흙 목욕을 했던 흔적이 그대로 남아있네요...ㅎ

▲이제부터는 산의 능선을 타고 올라가는 길이 나옵니다.

▲길도 이정도면 ㅎㅎ

▲우산나물은 얼라라서 그런지 꽃을 피우지 않고 있더라구요...

▲삽주도 꽃을 피우고 있고...

▲이제 사이즈가 큰 바위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네요...

▲구절초도 방긋방긋 웃으며 인사를 하고...ㅎ

▲그렇게 조망이 멋진 바위에 도착을 해서....

▲간단하게 몸풀기 점프도 해 보고...

▲본게임으로 들어가서 점프를 해 봅니다...ㅎㅎ

▲바위 주변엔 구절초가 흐드러지게 피고 있네요...

▲돌가시나무 속에서도 보라색 꽃을 피워내고 있는 층꽃나무도 보이고...

▲저 멀리 진동만을 바라보며 멍때리기를 한판 하고...

▲기념사진도 찍어 봅니다...ㅎㅎ

▲건너편에 있는 바위는 멧돼지들이 애용하는 대중탕입니다...ㅎㅎ

▲바위를 나와서 다시 능선을 타고 올라갑니다.

▲등산로 한가운데 노란꽃이 있어서 보았더니...미역취네요...

▲다시 가파른 오르막을 올라가면...

▲제법 넓고 평평한 바위가 나오는데...

▲예전에 없던 앙증맞은 이정표가 있더라구요...ㅎㅎ

▲바위엔 층꽃나무도 자라고 있고...

▲인성산 정상쪽을 보았더니 아직 더 가야하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