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영남알프스 신불산 04

싸나이^^ 2021. 10. 8. 07:00
728x90
반응형

2021.10.03 신불산 정상을 지나 억새풀이 아름다운 간월재로 하산을 하며...

▲신불산의 옛날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이번엔 옆쪽으로 자리를 옮겨서 한번 더...ㅎ

▲새로운 정상석엔 영남알프스 9봉 인증사진때문인지 긴 줄이 있어서...ㅎ

▲그리고 아직 미완성인듯한 돌탑에서도 한컷 남겨보고...

▲기념사진을 찍는 중간에 잠깐만요~~하고 담은 정상석입니다...ㅎㅎ

▲이젠 편안한 능선을 타고 간월재쪽으로 갑니다.

▲등산로 옆엔 산부추가 보여서 담았는데 작은 등에벌레가 들락날락 하네요...ㅎ

▲오늘은 젊은 친구들이 제법 많이 보이네요...ㅎ

▲쑥부쟁이에 살포시 앉아서 꿀을 따는 나비도 보이고... 

▲바람이 불어서 산부추를 접사로 담기가 여간 성가시지 않았지만 한장은 제대로 나왔더라구요...ㅎ

▲이 구절초는 벌써 지고 있네요...

▲억새풀 속으로 가는 사람들은...

▲저마다 마음속에 행복감을 안고 가겠죠 ? ㅎㅎ

▲전망대엔 아직까지 점심을 먹고 있는 사람들이 있어서 패스~하고...

▲저 멀리 신불재쪽도 담고...

▲흔들리는 억새풀때문에 파노라마 사진은 힘들겠죠 ? ㅎ

▲신불재에서 영축산으로 이어지는 능선길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오늘은 간월산을 가지 않고 간월재에서 내려가야할듯...

▲나무들이 울창한 속에서 억새풀이 활짝 피고 있더라구요...ㅎㅎ

▲간월재로 내려가면서...

▲억새풀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다른포즈를 요구하는데...

▲그닥 생각나는 포즈가 없네요...ㅎㅎ

▲억새풀 속에는 용담이 활짝 피고 있네요...

▲편안한 고개를 넘어가면...

▲간월재와 간월산 정상이 보이는 포토라인이 나옵니다.

▲가야할 간월재쪽도 담고...

▲그리고 지나온 신불산쪽도 담았는데 사람들이 너무 많네요...

▲오늘 넘어온 공룡능선이 저만치 보입니다.

▲신불재쪽에 엄청나게 사람들이 많더니 그분들이 ? ㅎㅎ

▲풍광이 멋진 곳에서 파노라마 사진을 찍었는데...

▲빨강 배낭을 매고 힐링중인 산객이...ㅎㅎ

▲눈에 들어오는 사방이 다 그림입니다.

▲가야할 간월산쪽도 아주 멋지고...

▲아래쪽 등억온천지구도 보이네요...

▲파노라마 사진이 잘 나올지는 의문이지만...

▲일단 기회가 된다면 무조건 담고 봐야겠죠 ? ㅎ

▲움직으는 사람들의 모습이 아무래도 신경이 쓰이긴 하지만...

▲그건 프로그램이 알아서 할 일이잖아요...ㅎ

▲그러다 대작이 나올지 누가 알아요 ? ㅎ

▲작품이 안되면 그만인거고...ㅎㅎ

▲오호...이곳도 나름 포토라인입니다...ㅎㅎ

▲사람들이 없는 바위 난간쪽을 타고 내려갔는데...

▲구실사리와 산오이풀이 있더라구요...

▲그리고 노랑꽃이 있어서 다가갔더니...돌양지꽃이 아직까지 남아 있는...ㅎㅎ

▲바위틈엔 산오이풀 하나가 외로이 피고 있네요...ㅎㅎ

▲다시 바위를 타고 올라가면서...

▲건강하게 보이는 구절초도 담고...

▲간월재와 간월산이 아주 멋지게 보여서...

▲시원하게 세로로도 담아보았습니다.

▲간월산 정상을 줌으로 당겨보고...

▲등에벌레가 앉은 구절초를 담고 암릉을 나와서...

▲계단을 타고 내려가면...

▲간월산과 간월재를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는 포토라인이 나오는데...

▲오늘 점심을 잘 먹어서 그런지 기분이 넘 좋더라구요...ㅎㅎ

▲용담도 기분이 좋은지 방긋방긋 웃고 있네요...ㅎㅎ

▲지나가야할 간월재를 줌으로 당겨서 보았더니 사람들이 바글바글한...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