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용추계곡 03

싸나이^^ 2021. 9. 14. 07:12
728x90
반응형

2021.09.11 용추계곡에서 여름꽃을 만나고 올해 보지못했던 뻐꾹나리를 만나러 지인의 꽃농장을 갔습니다.

▲꽃농장 앞 논가엔 봉선화가 피고 있네요...

▲능소화도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더라구요...ㅎㅎ

▲무궁화꽃은 꽃잎을 털어내기 일보직전이고...ㅎ

▲배롱나무꽃도 담아주고...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뻐꾹나리를 알현하였습니다...ㅎ

▲뻐꾹나리 흰색도 있더라구요...ㅎㅎ

▲뻐꾹나리를 담고 농장 주변을 돌아보았는데...

▲꽃누리장나무가 꽃을 활짝 피우고 있는...

▲꽃무릇도 보이고...

▲대상화(추명국)...

▲그리고 초화화도 아직까지 지지않고 있네요...ㅎ

▲농장 주인에게 인사를 하고 나가는데 여우구슬은 봤어요 ? 하네요...ㅎ

▲잎 사이에 작은 구슬을 달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ㅎ

▲자세는 나오지 않았지만 그래도 예쁘게 담아봅니다...ㅎ

▲야생에서는 만날 확률이 거의 없는 여우구슬도 만나고...

▲고려엉겅퀴도 만났습니다...ㅎ

▲하얀물봉선인가 하고 갔더니 하얀 봉선화네요...ㅎㅎ

▲층꽃나무가 꽃을 피우면 가을이잖아요...ㅎ

▲정말 보라보라보라색 꽃이 귀엽습니다.

▲그 어여쁜 모습을 접사로 담고 꽃농장 탐사를 마치고 운동을 하러 고~고~~씽~~ 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