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원 비음산 용추계곡 02

싸나이^^ 2021. 9. 14. 07:00
728x90
반응형

2021.09.11 용추계곡에서 계곡물과 여름꽃을 만나며...

▲삼각대를 세워놓고 타이머를 이용해서 기념사진을 찍느라 바쁘네요...ㅎㅎ

▲10초 타이머...생각보다 짧더라구요...ㅎ

▲용추계곡을 장노출로 담아보았습니다...

▲셔터속도만 신경을 썼더니 조리개가 잘못 설정이...ㅋ

▲나비나물도 보이네요...

▲잎이 정말 나비처럼 생겼죠 ? ㅎ

▲속단은 꽃이 거의다 지고 없네요...ㅎㅎ

▲누리장나무...

▲붉디 붉은 물봉선...ㅎ

▲아기다람쥐 한마리가 겁도 없이 등산로에 나오네요...

▲하여간 지가 하고싶은건 다 하고 가네요...ㅎㅎ

▲고마리도 꽃망울을 터뜨리고 있고...

▲새콩도 보이네요...

▲곱디 고운 새콩...ㅎㅎ

▲도둑놈의갈고리...

▲백양꽃이 있는 곳까지 갔는데 벌써 지고 열매를 맺고 있더라구요...ㅎㅎ

▲포곡정에 도착...

▲포곡정에서 준비해간 차를 한잔 마시고...곧장 하산을 하였습니다.

▲정상까지 한바퀴 해도 되겠지만 코로나 백신을 맞은지 2일째라 무리하지 않을려고요...ㅎ

▲내려가면서 산박하도 담고...

▲물봉선의 목구멍까지 담아봅니다...ㅎ

▲물봉선을 담고 있는데 박각시나방이 날아들더라구요...ㅎㅎ

▲꽃잎 끝에 분홍빛을 띤 고마리도 보이고...

▲하얀 백색의 고마리도 보이네요...

▲괭이밥도 작고 노란 꽃을 피우고 있네요...ㅎ

▲참취나물의 꽃은 지고있고...

▲파리풀은 제일 끝에만 꽃이 남아있네요...ㅎㅎ

▲편한 길을 부지런히 내려가 봅니다...

▲내려가면서 다음 스케즐을 다시 잡아보고...ㅎ

▲수까치깨...

▲어여쁜 새콩은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ㅎㅎ

▲자주꿩의다리가 풍년이군요...ㅎㅎ

▲새집은 이소를 했는지 아주 조용~합니다...ㅎ

▲맥문동은 오후 햇살을 받으며 열매를 맺고 있고...

▲몽글몽글한 꽃을 피우는 흰진범도 보이더라구요...

▲벌써 다 내려왔네요...ㅎ

▲세발버섯...

▲갖가지 농산물을 팔고 있네요...ㅎㅎ

 

다음편으로 Go~Go~~ ^^

 

※댓글은 잠궜습니다.

유익하셨다면 공감만 콕 ~ !!!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