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양말목 방석 2탄

싸나이^^ 2021. 9. 11. 07:00
728x90
반응형

양말목 방석을 처음 만들어서 선물을 했더니 "저도 한개 주세요~"가 폭주를 하네요. 할 수 없이 다시 재료를 주문해서...

▲이번엔 세탁과 실밥이 제거된 재료를 구입했더니 3Kg에 택배비 포함 13,000원이네요...

▲근데 앞에 구입할때보다 색갈이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그래서 짜투리로 남아있는 색갈로도 만들어 보고...

▲처음과 끝은 단색으로, 그리고 나머지는 비슷한 색갈로 조합도 해 보았습니다...

▲그리고 네모 모양의 방석에도 도전을 했는데...역시 시행착오를 거쳤다는...ㅎ

▲생갈이 있으면 있는대로, 또 없으면 없는대로 만들었더니 오히려 더 예쁘게 보이네요...ㅎ

▲이 방석도 나름 분위기를 살려서 만들었는데 폼이 영~~ ㅎ

▲이 방석은 밝은 계통의 색갈만 모아서 만들어 보았습니다...ㅎㅎ

▲네모 모양의 방석을 만드는 레시피...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