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마산 합포구 가포 본동

싸나이^^ 2021. 8. 10. 06:15
728x90
반응형

2021.08.07 점심을 먹고 이웃님 포스팅에서 보았던 우주슈퍼가 있다는 가포 본동을 찾아가 보았는데...

 

▲완전히 바뀐 모습에 촌닭 시장바닥에 나온듯 돌아 다녔습니다...ㅎ

▲이렇게 더운날 뭐하러 왔냐고 까마귀녀석이 약까지 올리네요...ㅎ

▲오래전 저 방파제에서 낚시를 했던 기억도 나고...

▲기생초는 마지막까지 혼신의 힘을 다해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ㅎ

▲그러고 보니 바닷가를 따라 가면서 낚시를 했던때가 벌써 30여년이 지난...ㅎㅎ

▲10년이면 강산도 변한다더니 그 말이 실감나네요...ㅎㅎ

▲무더위때는 수온이 올라가서 낚시도 되지 않는지 배들이 옹기종기 모여있네요...ㅎㅎ

▲스마트폰 무선중전 서비스 밴치도 있더라구요...세상 참....ㅎㅎ

▲만리향은 따가운 햇살에 토실토실한 열매를 맺고 있고...

▲마창대교쪽을 보았더니 거북이 두마리가 산을 넘어가고 있더라구요...ㅎ

▲구름이 하도 신기해서 한번 더 담았습니다...ㅎㅎ

▲이번엔 아래쪽으로 내려갔더니 체육공원을 조성하고 있는지 시설물들이 보이고...

▲가포 본동이 있던 자리는 이렇게 공원으로 탈바꿈을 하고 있었습니다.

▲이웃님들은 멋진 배롱나무꽃을 참 많이도 담아오시더니 저는 이정도밖에...ㅎ

▲그래도 배롱나무 뒤쪽 느티타무가 있어 그나마 화면구성이 되네요...ㅎㅎ

(결국 우주슈퍼는 못찾고 거북이 두마리를 잡은걸로 만족을...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