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연꽃 테마파크 02

싸나이^^ 2021. 7. 27. 06:00
728x90
반응형

2021.07.24 푹푹찌는 무더위속에 함안 연꽃 테마파크를 다녀왔습니다...ㅎ

▲포토존에 더운데 좋냐 ? 안좋으면 오겠니 ? ㅎㅎ

▲연못을 가로질러 놓여진 돌다리...

▲사람들이 지나다녀서 더위속에 연신 땀을 닦아가며 한참을 기다렸다가...후딱 한장만 찍고...ㅎ

▲또다시 사람들이 돌다리를 지나가네요...

▲일단 기다리면서 활짝핀 연꽃을 담아봅니다...

▲어린 아이들을 데리고온 젊은 부부...더운데 정말 고생이 많더라구요...ㅎㅎ

▲이제 사람들이 없네요...ㅎㅎ

▲아고...땀을 얼마나 흘렸던지 벌써 옷이 다 젖어버렸네요...ㅎ

▲연못 속엔 남생이도 보이네요...

▲역시 삼각대를 가지고 오길 잘했네요...ㅎ

 

▲물닭도 더운지 그늘에서 왔다 갔다 하네요...ㅎ

▲낭아초도 보이고...

▲스마트폰으로 담아온 동영상입니다...ㅎ

▲연꽃을 보고 테니스도 치고...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전어회를 먹었는데 조금 더 있어야 고소한 맛이 나겠더라구요...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