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사천 와룡산 02

싸나이^^ 2021. 4. 26. 19:13
728x90
반응형

2021.04.25 사천 와룡산 철쭉을 만나며...

▲이제 가파른 바위를 타고 올라가는 길이 나오네요.

▲전날 농사일을 그렇게 많이 하지 않았는데도 다리가 모이는건...

▲운동후에 늦은시간까지 주님과 함께해서겠죠 ? ㅎ

▲전날 즐거운만큼 딱 그만큼 힘이드는건 당연한거겠죠 ? ㅎ

▲오호...천왕봉으로 오르는 릿지구간이 시작되네요...

▲짧은 구간이 먼저 나오고...

▲조금 더 올라가면...

▲긴 릿지구간이 나옵니다...

▲이런 구간에서 점프는 못해도 이정도는...ㅎ

▲근데 배낭무게가 있어 한손으로 잡고 오래 버티지를 못하겠더라구요...ㅎ

▲아고...고마 올라가야지...ㅎㅎ

▲밧줄을 잡고 영차~~영차~~ ㅎㅎ

▲힘차게 올라갑니다...ㅎㅎ

▲위에서 본 릿지구간...조금 더 길었다면 완전 명물이 되겠죠 ? ㅎ

▲천왕봉의 철쭉은 지지않고 있겠죠 ? ㅎ

▲기대를 가득 안고 천왕봉으로 가 봅니다...

▲오호...바위 끝에서 철쭉이 활짝 피고 있네요...

▲다른산에 비해 와룡산의 철쭉은 바위틈에서 피는 아름다움이 있더라구요...

▲바위 난간쪽으로 나가서 멍때리기도 한판하고...ㅎ

▲그리고 기념사진도 찍어봅니다...ㅎ

▲새로운 포즈는 여전히 어색하기만 하고...ㅎ

▲철쭉이 있어 더 멋스러운...ㅎㅎ

▲이번엔 아주 뾰족한 바위에 올라가서...

▲가야할 새섬봉 방향을 가르켜도 보고...

▲그리곤 정상석이 있는곳으로 갑니다...

▲천왕봉 정상석 주위에도 화려한 철쭉이 있는데 벌써 많이 지고 없더라구요...ㅎ

▲정상 기념사진도 찍고...

▲천왕봉의 철쭉을 즐겨봅니다...

▲오호...바로 이곳도 철쭉 포인트네요...ㅎㅎ

▲철쭉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

▲살짝 웃어도 보는데...영 어색합니다...ㅎㅎ

▲암벽등반을 하는 바위쪽의 철쭉은 지고있네요...

▲며칠만 더 빨리 왔더라면 정말 좋았을텐데...

▲이번엔 새섬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정말 2% 아쉬운 철쭉이네요...ㅎㅎ

▲그래도 이정도면 괜찮지 않을까요 ? ㅎ

▲바위끝에서 피는 철쭉도 담고...

▲그리고 기념사진도 찍고...

▲이번주말에 가면 천왕봉의 철쭉은 만날 수 없을듯....

▲와룡산 천왕봉에 와서 그냥 내려가긴 좀 그렇죠 ?

▲일단 기념사진을 찍고...

▲그리고 안전하세 점프를 해 봅니다...ㅎ

▲철쭉이 지고 있어 조금 아쉽지만 다행히 쇠물푸레나무가 향긋한 냄새를 풍겨주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