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함안 검암산 시산제 01

싸나이^^ 2021. 4. 1. 17:49
728x90
반응형

2021.03.28 바닷가에 사시는 분이 다니시는 산악회의 시산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검암산은 산이라기 보다는 동에 뒷동산 수준이네요...ㅎ

▲벚꽃이 만발한 나무도 보이고...

▲사산제는 평상이 있어 편하게 지낼 수 있겠더라구요...

▲오호..,기본 돼지머리에 각종 과일과 시루떡, 그리고 나물까지...

▲그렇게 정갈하게 음식을 차려놓고 산행대장의 사회로 시산제가 시작되네요...

▲산악회 회장님의 봉투는 아주 두껍네요...ㅎㅎ

▲모두 경건한 마음으로 산신령님께 제를 올립니다.

▲올해는 코로나가 사라져 편하게 산행할 수 있기를...

▲산행후에 차려진 음식...뭐부터 먹아야할지...정말 푸짐하네요...ㅎㅎ

▲시산제를 마치고 뒷동산같은 검암산을 올라보았는데...

▲활짝핀 벚나무가 단연 돋보이네요...

▲보도블록까지 깔린 도로를 따라서 오르는데...

▲돌양지꽃도 보이고...

▲앞날 그렇게 만나고 싶었던 구슬붕이가 보이는...ㅎㅎ

▲반갑다 반가워~~ㅎㅎ

▲잔디속에서 살려면 아무래도 키가 커야겠죠 ? ㅎ

▲어라...봄맞이도 꽃을 피우고 있군요...ㅎ

▲잔디를 좋아하는 조개나물도 보이고...

▲주위를 살펴보니 몇송이가 더 있더라구요...

▲언덕을 올라와서 기념사진도 찍고...

▲봄맞이꽃이 풍성하게 자라네요...

▲위쪽은 편백나무를 조성하고 있고...

▲활짝핀 벚꽃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어봅니다.

▲꽃잎이 조금 떨어지긴 했어도 지금이 만개겠죠 ? ㅎ

▲올라가는 길은 벚꽃때문에 기분이 아주 좋더라구요...ㅎㅎ

▲올해는 코로나때문에 벚꽃축제가 전부 취소가 되었는데...

▲이곳에서 벚꽃축제 기분을 내야할듯...ㅎㅎ

▲하늘도 맑고...뭉게구름까지...

▲아주 낮은 산이지만 뷰 하나는 멋지네요...ㅎㅎ

▲이렇게 멋진 뷰 앞에서 기념사진은 필수겠죠 ? ㅎ

▲가까운 함안에 이런 동산이 있다는건 몰랐네요...ㅎㅎ

▲정상으로 올라갔더니 배드민턴장도 있네요...ㅎ

▲뒤쪽엔 정자도 보이고...

▲배드민턴장 아래쪽을 보니 사람들이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듯...

▲벚꽃이 정말 흐드러지게 피었더라구요...ㅎㅎ

▲3층으로 되어 있는 정자도 멋지고...

▲그러고 보니 정상이 바로 헬기장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