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합천 작은가야산 04

싸나이^^ 2020. 11. 26. 07:00
728x90
반응형

2020.11.22 합천의 작은가야산을 다녀오며...

▲지난번에 왔을때도 이곳에 도착했을때 날씨가 급변하더니...

▲이번에도 갑자기 구름이 내려오더라구요...

▲햇빛의 양은 적지만 파노라마로 담아주고...

▲이번에도 등산로로 바로 가기전에...

▲협곡을 만날 수 있는 곳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역시 협곡쪽은 바람이 강하게 불어오네요...

▲건너편에 있는 붕어빵 바위도 여전하고...ㅎ

▲협곡 난간쪽으로 나가서 중심을 잡고...ㅎ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

▲이번엔 가로로...ㅎ

▲지난주 우연히 TV애서 래퍼들의 공연을 본 적이 있었는데...

▲노래 마지막에 이런 제스처를 취하곤 하더라구요...ㅎ

▲지난번에 왔을땐 눈보라가 강해서 아래쪽으로 내려갈 엄두도 못냈지만...

▲이번엔 그때보다는 날씨가 조금 좋아 내려갈 수 있을지 확인차...ㅎ

▲사람들이 내려간듯한 흔적이 있어 더 내려가 보았는데...

▲가느다란 나무를 잡고 가야하는 가파른 내리막이라 위험하겠더라구요...

▲무리하게 내려가는것보다는 다시 올라오는게 맞겠죠 ? ㅎ

▲바위에 기대어 살아가는 요염한 나무도 있네요...ㅎ

▲협곡 건너편도 멋진데 어두워서 역광인...

▲협곡쪽으로 오지않고 곧장 가신 형님...손을 흔들며 좋아하시는...ㅎㅎ

▲우두산쪽은 빛내림이 장엄하던데 실력이 없어 제대로 담을 수가 없네요...

▲날씨가 더 나빠지기 전에 부지런히 건너쪽으로 가야할듯...

▲조금전에 제가 내려오다가 다시 올라간 길입니다...너무 위험하게 보이죠 ? ㅎ

▲그 무엇보아 안전이 최우선이잖아요...

▲협곡 건너편에 올라서서 앞쪽의 암릉도 담고...

▲뒤쪽 우두산방향을 보았더니...여전히 빛내림 중이네요...ㅎ

▲빛내림이 사라지기전에 기념사진은 남겨야겠죠 ? ㅎ

▲운해에 빛내림까지 만나는 현상은...

▲보기 드문 현상 ? ㅎ

▲언제 다시 여기를 올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이런 풍광을 만날 수는 없겠죠 ? ㅎㅎ

▲우두산의 빛내림도 담고...ㅎ

▲검은 구름이 걷히면서 햇빛이 비치는 모습도 담아봅니다...

▲이런 모습의 감동은 직접 보는것보다 사진이 좀 약하네요...ㅎ 

▲진귀한 풍광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ㅎ

▲하늘로 올라가는 운해도 담아봅니다...

▲사진을 찍을땐 정말 기대를 많이 했는데...ㅎ

▲결과물을 보니 기대만큼은 아니더라구요....ㅎ

▲지난주 보해산을 갔을땐 우두산 의상봉를 반대쪽에서 조망을 했는데 이번엔...ㅎ

▲날씨가 더 않좋아지기 전에 정상쪽으로 가야겠죠 ? ㅎ

▲운해는 죽전저수지에서 용이 승천하는 모습 ? ㅎㅎ

▲아고...정말이지 이러다간 어두워서 내려가겠다요...ㅎ

▲일단 이번에도 계속 암릉 능선을 타고 갔습니다...

▲암릉 아래쪽으로 가는길도 있지만 저는 저 암릉을 타고 올라갔습니다.

▲암릉은 미끄럽지 않아 편하게 다닐 수 있더라구요...ㅎ

▲근데 바로 이 바위를 밟고 올라가야 하는데 문제는 많이 흔들린다는거...꼭 명심 명심하세요~~

▲가파른 바위를 타고 올라오면 이런 멋진 바위들이 있답니다...ㅎ

▲그리곤 다시 바위를 타고 가야하는 길이 나오고...

▲바위능선 제일 끝쪽에 다달으면 앞쪽에 주먹바위가 나타나네요...ㅎ

▲주먹바위로 가면서 우두산도 담고...

▲아주 강렬한 빛내림도 담아줍니다...ㅎ

▲그리고 오늘의 두번째 미션인 주먹바위를 올라가야겠죠 ? ㅎ

▲주먹바위를 올라간 사람들이 있었으니...

▲쉽게 오를 수 있는지 일단 살펴봐야겠죠 ? ㅎ

▲앞쪽은 아무래도 무리고...

▲그럼 뒤쪽으로 올랐을라나 ? ㅎ

▲헐~~두쪽은 아예 오를 수도 없겠더라구요...

▲이상하네...그럼 어디로 올라갔다는건지 ?

▲영구 없~~다~~ㅎㅎ

▲다시 앞으로 와서 바위를 자세히 보았더니 올라간 흔적이 있더라구요...ㅎ

▲그럼 그렇지...바위 위쪽을 잡고 올라가 보았더니...

▲겨우 오를 수 있더라구요....ㅎ

▲혼자 오르긴 어렵지만 여럿이 같이 가면 조금 편하게 오를 수 있을듯 보였습니다.

▲일단 올라오긴 올라왔는데 내려갈 일이...으~~ ㅎ

▲내려가는건 조금있다가 생각하기로 하고 일단은 기념사진을 남겨봅니다...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