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지리산 와운카페 01

싸나이^^ 2020. 9. 28. 08:53
728x90
반응형

2020.09.27 지리산 와운카페를 다녀오며...

▲산행코스는 영원사-상무주암갈림길-영원봉-와운카페-망바위-도솔암-영원사...11.5Km...점심시간 포함 7시간...(지도는 다음)

▲벽소령 고개에서 영원사까지는 길이 험악하지만 승용차로 올라올 수 있습니다...영원사 주차장에 도착...

▲출발하기전에 기념사진도 찍고...

▲이 나무는 어떤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 ㅎㅎ

▲영원사로 올라가야겠죠 ? ㅎ

▲고마리...

▲기름나물...

▲바위틈에 뿌리를 내린 고마리도 보이네요...

▲재배를 하고 있는 이 나물은 지리강활 ?

△열매를 맺고 있는 나무도 보이고...

▲영원사로 들어가는 입구에 꽃무릇이 활짝 피고 있네요...

▲꽃무릇은 줄기까지 붉게 물들일 기세로 꽃을 피우고 있는...ㅎ

▲영원사를 담고...

▲뒤쪽은 산영각으로 올라가는 길입니다. 

▲지리산 영원사에 대한 안내문...

▲두류선원이 카메라 앵글에 다 들어로지 않아서 두장으로 담아왔습니다.

▲아침 일찍 갔더니 정말 고요하기만 하네요...

▲마당 앞쪽엔 주춧돌로 보이는 조형물도 보이고...

▲영원사는 특이하게 유리창으로 되어 있더라구요...ㅎ

▲우물 옆 바위틈엔 자주달개비가 자라고 있고...

▲영원사 우물에서 물도 한모금 마시고...

▲지면패랭이...

▲꽃무릇...

▲영원사의 우물을 한번 더 담고...

▲낮달맞이꽃...

▲등산로 입구쪽으로 들어갑니다...

▲일단은 상무주암쪽으로 올라가야겠죠 ? ㅎ

▲반달가슴곰이 출현한다고 하니 각별히 조심을...

▲천남성...

▲산행 출발부터 너덜길이 나오네요...

▲아주 큰 바위들도 나타나고...

▲몇백년을 살았을법한 고사목은 어린 나무를 잉태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수량이 적은 계곡...하산할때까지 계곡은 만날 수 없음...ㅎㅎ

▲지리산 정상쪽은 벌써 단풍이 들었다고 하더니 이곳은 아직이네요...

▲너덜길...오를수폭 무거운 배낭의 압박이 시작되네요...ㅎ

▲산죽...오늘 가장 많이 만나는 나무가 바로...ㅎㅎ

▲참취...

▲아직까지는 카메라가 잘 작동이 되고 있네요..ㅎ

▲바위틈엔 말발도리들이 구석구석 자리를 잡고 있네요...ㅎ

▲오를수록 가파름은 심해지고...

▲숲은 점점 더 울창해지네요...

▲덩굴식물들의 삶도 아주 치열하게 보이네요...ㅎ

▲왕벚나무는 지금 출산중~~ㅎㅎ

▲전날 고향에서 어머니랑 거름을 내고 왔더니 땀이 장난이 아니네요...ㅎ

▲꿩의다리 열매...

▲비자나무도 열매를 맺고 있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