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밀양 백운산 03

싸나이^^ 2020. 9. 15. 21:30
728x90
반응형

2020.09.12 암릉이 멋진 밀양의 백운산을 다녀오며...

▲바위 능선 제일 끝쪽 조망도 좋은데 오늘은 안되겠죠 ? ㅎ

▲조금전에 올라왔던 계단의 경사도는 이렇습니다...ㅎ

▲바위를 휘돌아 자라는 소나무가 멋져서 담았는데...아...ㅎ

▲이제부터는 안전을 최우선으로 산행을 해야합니다...

▲다행히 밧줄이 있어 안전하게 오를 수 있네요...

▲낭떨어지 제일 끝쪽은 겁이나서 나가지도 못하겠더라구요...ㅎ

▲그래도 요정도는 가능하겠죠 ? ㅎㅎ

▲쩌~~기 건너쪽 능선을 타고 천황봉과 재약산을 다녀왔던 기억도 되살려 보고...

▲구름모자를 쓰고 있는 산자락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남겨봅니다...

▲오잉 ? 이건 뭐 병아리를 닮았다고 해야겠죠 ? ㅎㅎ

▲역시 바위틈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소나무는 멋스러움이 다르네요...

▲이 소나무 고사목은 누군가가 남근을 조각해 놓았더니 아예 잘라버렸군요...ㅎ

▲바위와 소나무의 조화, 그리고 운무까지...ㅎ

▲멋진 소나무에 앉아도 보고...

▲이번엔 소나무 전체가 다 나오는 곳에서 한번 더...

▲앞쪽이 살짝 상하긴 했지만 멋스러움은 변함이 없네요...ㅎ

▲다시 바위능선을 타고 갑니다.

▲뒤쪽의 암릉도 멋지군요...

▲백운산에서 가장 위험한 직벽구간에 도착...

▲중간에 발을 디딜 수 있는 시설물이 있지만 아주 미끄러워 조심해야 합니다.

▲2014년에 왔을때 이곳에서 회원 한분이 떨어져서 큰일날뻔 했던 기억도 나네요...

▲직벽구간을 내려오면 난간구간이 나옵니다.

▲난간을 지나가면서 위쪽을 보았더니 석이버섯이 또 보이는...ㅎ

▲바위를 올라와서 다시 암릉능선을 타고 가는데...

▲이게 누구십니까 ? ㅎㅎ

▲구절초...니가 왜 거기서 나와 ? ㅎㅎ

▲구절초를 담고 다시 암벽을 오르고...

▲이 바위는 배부른 벼룩을 닮은거 같더라구요...ㅎㅎ

▲마지막 암릉구간에 도착...

▲예전엔 암릉 아래쪽으로도 내려가곤 했는데, 이젠 겁이 나더라구요...

▲괜히 옛날 생각하고 내려갔다가 미끄러지기라도 한다면...으~~ㅎ

▲꽃며느리밥풀의 꽃은 바람에 떨어지고 있는 중이군요...

▲암릉 제일 마지막 구간엔 소나무가 많이 자라고 있네요...

▲해발이 제법 높아졌는지 구절초가 보이네요...

▲가을꽃과 단풍은 북쪽에서 시작이 되잖아요...ㅎ

▲다른 꽃들이 없으니 꽃며리밥풀도 반갑네요...ㅎ

▲밥풀 2개를 달고있는 모습도 담고...

▲이젠 암릉이 끝나고 산행이 시작됩니다.

▲그렇다고 바위를 타지 않는건 아니지만...ㅎ

▲바위가 비에 젖어있어 조심 조심 오르고...

▲예전에 없었던 장승도 있군요...ㅎ

바위틈에 있는 돌양지꽃이 너무 파릇파릇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이 소나무는 물개처럼 색시한 자태를 뽑내고 있더라구요...ㅎㅎ

▲오르막을 올라서면 다시 안부로 내려가는 길이 나오고...

▲그리곤 다시 바위를 타고 오르는 길이 나오네요...

▲눈물을 글썽이는 닭의 장풀...간밤에 무슨일이라도 ? ㅎㅎ

▲까치고들빼기는 이번 태풍에 거의 초죽음 상태네요...

▲바위 뒤에 숨어서 자라는 꽃며느리밥풀은 그나마 피해가...ㅎ

▲나무뿌리가 드러나있는 길은 미끄러지기 십상인건 아시죠 ? ㅎㅎ

▲다시 바위들이 보이기 시작하네요...

▲예전에 왔을땐 저 바위에 올라서 사진도 찍곤 했는데...ㅎ

▲이런 날씨엔 아무래도 무리겠죠 ? ㅎ

▲목이버섯을 먹으러 민달팽이가 살금살금 다가가고 있더라구요...ㅎ

▲가파른 오르막을 또 올라서고...

▲오늘은 이 바위도 패스~~ㅎ

▲태풍에 부러진 소나무 잔해들이 많이 보이네요...

▲그래도 살아남을 나무는 다 살아남겠죠 ? ㅎ

▲이제 조금만 더 가면 정상이 나올듯...

▲산박하...

▲이번이 4번째인데도 정상이 어디쯤인지 모르겠더라구요...ㅎ

▲이곳만 오르면 정상이겠지 ? 했는데 아니네요...ㅎ

▲구절초가 흐드러지게 피고있는 길도 지나고...

▲삼각점 설명(동곡:도엽명, 316: 3등급 16번째, 1982 복구: 1982년에 복구를 했다는...그리고 +자의 위쪽이 북쪽) 

▲이제 조금만 더 가면 정상이 나오겠죠 ? ㅎㅎ

 

 

감사합니다.

환절기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