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의림사 계곡 02

싸나이^^ 2020. 4. 13. 18:16
728x90
반응형

2020.04.11 의림사 계곡을 다녀오며...

▲산 위쪽의 삼지닥나무는 아직까지 고운 모습을 간직하고 있네요...

▲오래전엔 계곡이었던 흔적이 남아있는 너덜지대도 보이고...

▲산벚꽃도 조금만 더 있으면 꽃비가 되어 내릴듯...

▲인성산으로 올라가는 길인지 밧줄이 매여져 있군요...

▲의림사 계곡으로 내려가는 길이 보이네요...

▲조금전에 굴을 팠는지 흙이 마르지도 않았던데 누구의 소행일까요 ?

▲내리막길이 완전 가파릅니다...미끄럼 주의...ㅎ

▲천남성은 잎이 먼저 나오는군요...

▲하나 둘씩 꽃을 피워내고 있는 철쭉...

▲족도리풀도 제법 많이 보이네요...

▲단풍취도 하나씩 올라오고 있고...

▲비비추도 아주 왕성하게 올라오네요...

▲우산나물도 군락을 이루어 자라고 있고...

▲가파른 내리막길을 내려오면 계곡과 만나고...

▲애기나리들속에 우뚝 솟아있는 둥글레는 정말이지 군계일학이네요...ㅎㅎ

▲개별꽃도 보이고...

▲매화말발도리도 있네요...

▲바위말발도리는 새순에서 꽃을 피우지만 매화말발도리는 묵은가지에서 꽃을 피운다네요...

▲계곡의 바위 위엔 비비추와 단풍취가 사이좋게 자라고 있네요...ㅎ

▲매화말발도리도 개체수가 제법 많이 보이네요...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물도 담고...

▲셔터속도를 조금 느리게도 담아보았습니다.

▲매화말발도리를 흐르는 계곡물을 배경으로도 담아보고...

▲청미래덩굴과의 선밀나물도 꽃을 피우고 있네요...

▲등산로 위쪽 가파른 지역에 각시붓꽃이 피고있어서 올라가서 담아왔습니다...ㅎ

▲매화말발도리...

▲애기나리도 벌써 꽃을 피웠더라구요...ㅎ

▲오호...이게 누구신가요 ? ㅎ

▲길옆에 다소곳이 꽃을 피우는 옥녀꽃대가 있네요...ㅎ

▲으름덩굴도 꽃을 피우고 있고...

▲무더위의 상징같은 땅비싸리도 보이네요...ㅎㅎ

▲우산나믈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독초인 삿갓나물...

▲생기발랄하게 자라고 있는 저 식물은 백선이겠죠 ?

▲큰구슬붕이는 아직까지도 꽃을 피우지 않고 있네요...언제쯤 꽃을 피울려나 ? ㅎ

▲붉은대극은 아주 특이한 형태로 꽃을 피우고...ㅎ

▲자세히 보면 더 신기하게 보입니다...ㅎㅎ

▲윤판나물...지난해에 노란 꽃을 피우더니 올해도 어김없이 그자리에 있군요...

▲작년에 왔을때는 꽃이 지고 있더니...

▲올해는 너무 빨리 왔네요...ㅎㅎ

▲나무에서도 파란 잎들을 자꾸 자꾸 피워내고...

▲오호...으름덩굴 꽃이 활짝 피고있네요...ㅎㅎ

▲이렇게 크고 활짝핀 으름덩굴꽃을 만나려고 벼르고 있었는데...ㅎ

▲오늘에서야 이렇게 만나게 되네요...ㅎㅎ

▲창원대로에서 자라는 금창초와는 색감자체가 다르네요...ㅎㅎ

▲산속에서 자라는 금창초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서 저렇게 곱겠죠 ? ㅎㅎ

▲산괴불주머니...

▲미나리냉이는 이번주말에 가장 많이 필듯...

▲줄딸기에 호박벌이 꿀을 따느라 정신이 없군요...

▲덩굴꽃마리도 보이네요...

▲참꽃마리는 줄기와 잎에 털이있는게 다르죠 ? ㅎ

▲이곳에 그렇게 많이 다녔는데도 덩굴꽃마리를 왜 못봤는지...ㅎㅎ

▲길옆에 황매화도 활짝 피고 있네요...

▲아름다운 자태를 한껏 뽐내고 있는 황매화...

▲어떻게 담아야 멋지게 담을지 고민을 해 봅니다...

▲사실 디지털카메라는 노란색이 잘 안나오잖아요...

▲카메라마다 조금씩 다르긴 해도 노란색은 늘 어렵더라구요...ㅎ

▲그래도 최선을 다해서 담아보았습니다...ㅎ

▲이정도면 만족해도 되겠죠 ? ㅎㅎ

▲아름다운 황매화를 배경으로 셀카를 남겨봅니다...ㅎㅎ

▲시간이 아무리 없어도 오늘 새로 매달아 놓은 연등은 담고 가야겠죠 ? ㅎ

▲때마침 겹벚꽃도 아름다운 꽃을 피워주고 있었습니다...

▲겹벚꽃의 매력도 한번 느껴볼까요 ? ㅎ

▲하얀 속살을 하나씩 꺼내서 펴듯 꽃을 피우고 있는 겹벚꽃...

▲겹벚꽃의 매력은 화려함보다 풍성함이 아닐까요 ? ㅎㅎ

▲분홍색의 연등도 담고...

▲노란색의 연등도 담아보았습니다...ㅎ

▲동백꽃은 아직까지도 아름다운 꽃을 피우고 있더라구요....

▲꽃잎에 맺힌 빗방울이 마치 꽃이 눈물을 글썽이는거 같아보이네요...ㅎ

▲동백꽃...정말 대단한 꽃이네요...ㅎㅎ

▲아름다운 겹벚꽃과 연등을 담고 운동하러 고고~~싱~~ㅎㅎ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