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창녕 영취산 03

싸나이^^ 2020. 2. 26. 12:30
728x90
반응형

2020.02.23 암릉이 아름다운 창녕의 영취산과 신선봉을 다녀오며...

▲영취산 정상으로 가는 바위를 올라가는데 뽀~~를 하는 바위가 있더라구요...그렇게 좋아 ? ㅎㅎ

▲기이한 형상을 하고 있는 바위들을 보며 정상으로 올라가면서...

▲가까워지는 신선봉의 멋진 바위 능선도 담아주고...

▲나무들 사이에 숨어서 작은 입을 벌리고 있는 바위도 보이네요...ㅎ

▲올라와서 보았더니 이런 모습이더라구요...이빨빠진 멧돼지 ?

▲정상쪽으로 올라 아래쪽을 보았더니 손저울 추를 닮은 바위가 아주 작게 보이네요...

▲정상으로 가기전 앞쪽에 있는 바위위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그간 정상석이 바뀌어 있지는 않았을까 했는데 여전히 그대로더라구요...ㅎ

▲예전에 비해 주변에 돌들을 쌓아 조금 튼튼히 보일뿐...ㅎ

▲영취산 정상석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정상석에서 기념사진을 찍기가 상당히 불편해서 자세가 잘 나오지 않네요...ㅎ

▲이번엔 반대쪽편으로 가서도 한컷...ㅎ

▲정상석 뒤쪽엔 한글로 표시되어 있네요...ㅎ

▲정상석에서 사진을 찍을때 불편한건 뒤쪽도 마찬가지네요...ㅎ

▲암릉이 멋진 산에 비해 정상석은 너무 초라하죠 ?ㅎ

▲정상을 넘어서도 이렇게 멋진 바위들이 있답니다... 

▲갈라진 바위 건너쪽에서 기념사진도 찍고..

▲신선봉쪽의 조망도 완전 멋지게 보이죠 ? ㅎㅎ

신선봉을 갔다와야 하나 말아야 하나...ㅎ

▲지난번 여름에 왔을땐 신선봉 정상 앞까지만 갔다가 되돌아 왔는데...

▲이번엔 신선봉을 꼭 갔다가 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저 멀리 있는 신선봉을 담아봅니다...

▲신선봉으로 갈땐 위쪽으로 올라 바위 능선을 타고 갔다가 되돌아 올땐 아래쪽 등산로로 오면 좋더라구요...

▲높은 산은 아니지만 산그리메는 나름 멋지게 다가오네요...

▲신선봉으로 가기전 멋진 바위들과 함께 놀아 볼까요 ? ㅎ

▲신선봉을 갔다가 구봉사쪽으로 갈려면 길이 바위 아래쪽에 있더라구요...

▲그러니까 굳이 이곳으로 올라오지 않아도 된다는것...ㅎ

▲바위가 미끄럽지 않아 편하게 올라갈 수가 있는...

▲바위 제일 끝쪽으로 가서...

▲다음엔 저 병봉을 가봐야겠네요...ㅎ

▲병봉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

▲신선봉으로 내려가는 길이 아주 험악합니다...ㅎ

▲아주 큰 바위들도 있고...

▲바위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가는 소나무도 보이네요...

▲바위들이 많아 길이 어디인지 구분이 않될땐 산악회 시그널을 보면 되겠죠 ?

▲가야할 신선봉의 능선을 한번 더 확인해 보고...

▲바위 끝에 올라 멋진 암릉능선을 배경으로...

▲바위 끝이 좁아 중심을 잡기가 어렵네요...ㅎ

▲신선봉...딱 기다려~~이번엔 기필코 갈거니까...ㅎ

▲철제 구조물 가기전 왼쪽으로 올라가야 암릉 능선을 탈 수가 있답니다.

▲일단 가파른 바위를 타고 내려가고...

▲내려가는 길이 아주 험악해서 조심해야겠더라구요...물론 갔다가 올때도 이 길로 올라와야 하구요...ㅎ

▲험악한 내리막을 내려오면 조금 편안한 길이 나오네요.

▲일생을 마감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중인 소나무...ㅎ

▲사람들이 거의 가지 않는 길이지만 이쪽으로 올라가야 바위 능선을 탈 수가 있더라구요...ㅎ

▲가파르고 험한 오르막을 올라 능선에 올라서면...

▲조금전 사진을 찍고 놀았던 바위들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산 전체가 온통 큰 바위들로 이루어져 있죠 ? ㅎ

▲멋진 병봉이 자꾸만 유혹을 하네요...지달려~~ㅎㅎ

▲영취산 정상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도 찍고...ㅎ

▲넘어야할 암릉도 바라보고...

▲건너편쪽에도 멋진 바위들이 아주 많이 있더라구요...

▲저마다 기이한 형태로 서있는 바위들...

▲바위틈에서 자라는 소나무는 저래 보여도 수령은 아주 오래된...ㅎ

▲지난해 산불이 났었다고 하더니...흔적이 그대로 남아있군요...

▲다시 능선을 타고 올라갑니다...

▲난간쪽엔 고인돌처럼 큰 바위가 올려져 있네요...

▲가야할 능선과 제일 끝쪽의 신선봉도 조망해 보고...

▲아래쪽 등산로로 가면 이런 멋진 조망은 만날 수가 없답니다.

▲바위를 타고 올라가도 사실 그렇게 위험하지도 않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