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2020년 경자년 카렌다

싸나이^^ 2019. 12. 16. 07:56
728x90
반응형

2020년 경자년에도 올해 다녀왔던 산행지로 가렌다를 간단히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표지부까지 넣어서...ㅎㅎ

▲지리산 천왕봉을 시작으로...


▲아이젠도 없이 다녀왔던 거창의 월봉산...ㅎ

▲비가 오락가락 했던 내변산 관음봉...

▲운무로 인해 조망은 없었지만 서울구경만으로도 대만족~ㅎ

▲올해도 주말에 비가 많이 내려 우중산행을 많이 했네요..ㅎ

▲태풍이 지나간 다음날 다녀온 금정산 하늘릿지...

▲더워도 너무 더운날...기진맥진~ㅎㅎ

▲올해는 서울을 두번씩이나 다녀왔네요...수락산...ㅎㅎ

▲더위가 다 가시지 않아 힘들었던 영암산...ㅎ

▲강원도 두타산과 청옥산의 강행군...ㅎ

▲월출산 정상으로 오르는데 운무가 가득해 아무것도 보지 못했던 천황봉...ㅎ

▲천성산 공룡능선의 직벽 릿지가 힘들었던...ㅎ

 

 

감사합니다.

활기찬 한주 되시고 다가오는 새해에도 건강하시고 복 많이 받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