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금정산 하늘릿지 06

싸나이^^ 2019. 7. 8. 07:21
728x90
반응형

2019.06.30 금정산 하늘릿지를 하산하며...


▲바위 난간쪽으로 가서 기념사진을 찍는데 너무 덥네요....ㅎ

▲그늘엔 지리고들빼기가 풍성하게 자라고 있고...

▲밧줄을 잡고 비끄러지지 않게 조심조심~~내려가고...

▲오...바로 이 사다리를  만나야 제대로된 하늘릿지로 오르는 길이더라구요...ㅎㅎ

▲사다리 아래쪽은 이런 길이구요...ㅎㅎ

▲하늘릿지와 마애여래입상 갈림길이군요...ㅎㅎ

▲이제 하늘릿지는 끝이 나고 조금 편안한 길이 나오네요...

▲빙그르르 돌아가는 멋진 길도 나오고...ㅎ

▲이런 길이 계속 이어질까요 ? ㅎㅎ

▲힘겹게 바위를 받치고있는 나무...ㅎㅎ

▲등산로가 조금 험하긴 해도 위험하진 않네요...

▲하산길은 마음까지 편안합니다...

▲산악회 시그널이 달려있는 바위 위쪽으로 가보았더니...

▲분명히 길이 있을줄 알았는데...

▲올라올땐 바위를 잡으면 되겠지만 내려가긴 위험하더라구요...

▲내려갈수록 길은 점점 더 좋아지고...

▲습도가 높아 땀범벅이 다 되어서 내려가네요...ㅎ

▲시원한 계곡물이 흐르는 곳으로 가서...

▲세수도 하고...땀도 식히고....근데 물이 너무 차갑네요...

▲셔터속도를 조금 길게 해서 담아보고...

▲이젠 계속 계곡을 따라서 내려가는 길이더라구요...

▲아침에 올라올때 계곡을 따라서 계속 올라갔어야 했다는...ㅎ

▲차갑고 깨끗한 계곡물이 어지러이 널려있는 나뭇가지들때문에 완전 오지같은 분위기네요...ㅎ

▲흐르는 물을 부드럽게 담아봅니다.

▲손각대로 이정도면 괜찮은거죠 ? ㅎㅎ

▲계곡물 두군데가 합쳐지는 지점을 건너고...

▲다시 계곡을 따라서 계속 내려갑니다..

▲내려갈 수록 계곡물은 많아지면서 유속도 빨라지네요...ㅎㅎ

▲조금더 내려갔더니 임도가 나오는...

▲임도를 따라서 조금 내려가야지 이정표가 보이더라구요...

▲큰까치수염에 나비가 날아드는 모습도 담고...

▲호포새동네로 내려갑니다...

▲계곡물이 많은 바로 이 지점에서 계곡을 건너야 했는데...산쪽으로 가서 하늘릿지를 반대로 타버린...ㅎㅎ

▲아침에 이곳에서 세수도 하고 사진도 찍었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계곡물에 오염행위를 하면 클나죠~잉~~ㅎㅎ

▲길옆에 빨간꽃이 있어서 가보았더니...아주 늦은 철쭉 한송이가 ? ㅎㅎ

▲넓은 임도를 따라서 편안하게 내려가고...

▲호포희망공원으로...

▲나비 한마리가 바로 앞쪽에 앉더라구요...잘생긴거 자랑질 ? ㅎ

▲독사바위 뒤쪽에 샘물이 있다고 해서 가보았더니 물이 안나온지 오래된듯...

▲길가에서 피고있는 파리풀을 담고 금정산 하늘릿지 산행을 마무리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