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금정산 하늘릿지 05

싸나이^^ 2019. 7. 6. 08:44
728x90
반응형

2019.06.30 금정산 하늘릿지를 다녀온 사진이 넘 많네요...그만큼 아름다웠다는 거겠죠 ? ㅎㅎ


▲금정산 하늘릿지 통천문...넘 멋지죠 ? ㅎㅎ

▲주위 곳곳을 다 돌아봐도 멋지지 않은곳이 없더라구요....ㅎ

▲육산보다 암릉산행이 조금 힘은 들어도 이런 아름다움을 만날 수가 있어 많은 사람들이 찾는듯...

▲기암괴석 사이에서 자라는 나무들도 멋스럽긴 마찬가지입니다.

▲멋진 사람하고 같이 살면 자신도 멋쪄보이는 그런 윈리 ? ㅎㅎ

▲시간만 많다면 내려가기가 싫은곳이네요...

▲아래쪽을 보니 두쪽으로 갈라진 둥근 바위가 보이더라구요...

▲어느곳을 바라보아도 아름다운 바위들이 보이네요...

▲하늘릿지 제일 끝쪽에서도 사진을 파노라마로 담아주고...

▲강아지를 닮은 아름다운 기임괴석을 담고...다음에 또 만나자~~ㅎㅎ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으니 이젠 내려가야겠죠 ? ㅎ

▲비가온 후로 사람들이 올라온 흔적이 없는 길을 내려갑니다.

▲비교적 길은 뚜렷하게 보이는데 여러갈래 길이 있더라구요...

▲암릉을 타는 길과 우회를 할 수 있는 길이 있었습니다.

▲밧줄이 없는 길도 아주 가파르네요...

▲사람주나무가 꽃을 아주 풍성~~하게 피우고 있네요...

▲짧은 릿지구간도 나오고...

▲바위 사이로 지나가는 길도 있었지만 너무 좁아서 위쪽으로...ㅎ

▲또다시 릿지구간이 나오네요...

▲조망이 좋은곡이 있어서 보았더니 멋진 바위가 ? ㅎㅎ

▲밧줄을 잡고 내려가기 전에 멋진 바위쪽은 가봐야겠죠 ? ㅎㅎ

▲이 멋진 바위에 올라가보지 않는다 ? 그건 말이 아니겠죠 ? ㅎ

▲보기엔 그냥 밋밋하게 보였는데 막상 올라갔더니...

▲옴마야~~바위가 아주 미끄럽더라구요...ㅋㅋㅋ

▲아고...뭐가 이렇게 미끄러워 ? ㅎㅎ

▲아주 조심 조심해서 앉아봅니다...여기서 미끄러지면 끝장입니다...

▲안정적인 자세를 잡아보고...ㅎ


▲먼 발치를 바라보기도 하고...ㅎ

▲바위가 편안해 보여서 살짝 누워보는데...으~~바로 미끄러지는...정말 큰일 날뻔 했다요...ㅎ

▲발 끝쪽으로 미끄러지지 않게 하고 누워봅니다...해먹처럼 절대 편하지 않음...ㅋ

▲멋진 바위와 함께 기념사진도 찍고...ㅎ

▲하늘릿지의 또다른 아름다움을 원없이 만끽하고...

▲다시 밧줄을 잡고 조심조심 내려갑니다...

▲우회하는 길과 암릉으로 가는 길이 있는데 저는 당연히 암릉으로 ㅎㅎ

▲바위 사이로 나있는 길로 들어가 보았더니...

▲이렇게 멋진 바위들이 있더라구요...ㅎ

▲산악회 시그널이 딸랑 하나지만 달려져 있네요...ㅎ

▲좁은 바위틈을 겨우 겨우 지나서 나왔더니...

▲더 멋진 암릉들이 보이고...

▲쌓여진 암릉 사이로 하늘도 보이고...

▲저 좁은 바위 사이를 지나서 나온...ㅎ

▲바위를 빠져나와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ㅎ

▲임릉과 나무가 너무 조화로워 보이는데 저는 ? ㅎ

▲암릉 위쪽도 담아주고...

▲조금더 나와서 전체적인 모습도 담아봅니다...

▲이 바위는 무엇을 닮았을가요 ?  애벌레 ? ㅎㅎ

▲조망이 좋은곳으로 나가보았더니 바위 하나가 덩그러니 올려져 있는...ㅎㅎ


감사합니다.

폭염에 건강조심하시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