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통영 수우도 은박산 02

싸나이^^ 2019. 6. 13. 07:38
728x90
반응형

2019.06.09 통영의 수우도 은박산을 다녀오며...


▲가느다란 밧줄을 잡고 백두봉으로 오는 사람들...

▲섬 전체를 봐도 산세가 예사롭지 않잖아요...ㅎ

▲제일 마지막으로 내려가야할 해골바위쪽도 확인을 해보고...

▲낚시배는 연신 바위쪽으로 붙어 사람들을 내리고 싣고 하더라구요...

▲아...밧줄도 없이 내려오시는 여성분...너무 위험해요~~~ !!! 

▲제가 내려왔던곳으로 올라가는분도 계시네요...저곳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다행히 밧줄을 잡고 비교적 안정적으로 내려오시네요...

▲백두봉 제일 끝쪽으로 가서 기념사진도 찍고...

▲엄청 더운 날씨였는데 이곳엔 시원한 바람이 조금씩 불어주더라구요...ㅎ

▲조금더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한번더 담아주고...

▲백두봉을 내려가기전에 험한 등산로를 배경으로...

▲오른쪽 신선대에도 사람들이 보이네요...

▲마침 배 한척이 시원하게 바다를 가르고 지나가고...

▲가는 밧줄을 잡고 산악회 회원님들 안전하게 잘 올라가시네요...

▲아침에 자일을 챙겼다가 배낭에 넣지 않았더니 후회가 막심하더라구요...

▲자...그럼 저도 올라가 볼까요~~ㅎㅎ

▲직벽구간을 올라왔더니 산악회 어르신께서 백두봉을 내려오시면서 저를 찍고계시더라구요...ㅎㅎ

▲저는 어르신을 찍고...ㅎㅎ

▲어르신께서 찍어주신 제 사진입니다...ㅎㅎ

▲아래쪽만 직벽이고 조금 올라오면 직벽은 아닌데 밧줄이 너무 불안한...근데 자세는 좀 나오는거 같죠 ? ㅋ

▲이젠 백두봉을 되돌아 나갑니다...

▲신선대에서 지나온 능선도 바라보고...

▲백두봉을 나와서 다녀온 길도 담아주고...ㅎ

▲저 두분은 아찔한 백두봉을 물끄러미 바라보기만 하네요...

▲수우도의 백미인 백두봉을 파노라마 사진으로 담아봅니다...

▲이전에 왔을땐 동영상으로도 담아갔었는데...ㅎ

▲백두봉 제일 끝쪽엔 사람들이 개미처럼 작게 보이네요...ㅎ

▲백두봉을 지나 조망이 좋고 그늘진곳을 찾아 점심을 먹고...

▲소고기 비빕밥에 오리훈제...이정도는 먹어줘야 힘을 쓰지 않을까요 ? ㅎㅎ

▲점심을 먹고 금강봉으로 올라서 해골바위로 내려가기전에 백두봉을 조망해 보고....

▲금강봉에서도 조망은 더할나위없이 좋더라구요...ㅎㅎ

▲이런 멋진 조망앞에서는 멍때리기도 한판해줘야 제대로된 힐링이 되지 않을까요 ? ㅎ

▲아...멍때리기사진 아직 다 안찍었어요 ? ㅋㅋ

▲해골바위는 바로 이 금강봉에서 내려가야 한답니다.

▲것도 아주 아주 가파른 내리막길을...ㅎ

▲온통 염소똥이라 냄새는 좀 퀴퀴한...ㅋ

▲해골바위로 내려가면서 다녀온 백두봉도 담아보고...

▲다시 가파르게 내려가는...

▲바위를 지나면 소나무숲이 나오고...

▲따가운 태양을 받으며 해골바위쪽으로 계속 내려갑니다...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하게 보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