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19.04.12 창녕 남지에서 열리고 있는 유채축제장을 다녀왔습니다.

 

▲축제장으로 들어섰더니 공연장의 노래소리가 울려퍼지고...

▲ 소원성취 연등이 주렁주렁 매달린 터널도 있더라구요...

▲ 셀카로 기념사진도 찍어보고...

▲ 공연장엔 입지의 여지가 없을 정도로 사람들이 많네요...

공연장을 나와서 유채축제장을 한바퀴 돌아보았습니다...우포따오기...

▲ 남지교의 야경이 멋질거 같아 담아보았는데 영~~ㅎㅎ

디스코팡팡~~을 즐기는 사람들도 보이고...

카메라의 내장후레쉬를 사용해서 담아도 보고...

남지다리가 멋지던데 사진은 영~ ㅎ

캐리커처를 사진처럼 아주 잘 그리네요.

갖가지 형상과 색갈이 있는 등도 보이고...

하얀 토깽이도 보이네요...ㅎㅎ

포장도로를 따라서 한바퀴 돌아봅니다...

나무도 반짝반짝 빛나고...

봄...사랑하기 좋은 계절 ? ㅎ

풍차도 있더라구요...

빙글빙글 돌아가는 풍차를 장노출로 담아보았습니다.

삼각대를 사용해서 담았는데 바람이 살랑살랑~~불어서...ㅎ

사진을 찍는데 사람들도 왔다 갔다 하고...

셔터속도를 20초정도 주고 찍었는데 이렇게 나왔더라구요...

유채꽃과 풍차를 넣어서도 담아보고...

창녕의 황소가족도 있네요...ㅎ

태극기정원...

낮에 오면 사진찍기가 더 좋겠죠 ? ㅎ

장노출 사진의 빛갈라짐도 좋고...ㅎ

추억을 만드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혼자 갔지만 기념사진정도는 남겨가야하지 않을까요 ? ㅎ

셀프타이머로 사진을 찍는데 좀 어색하긴 하더라구요...ㅋ

추억만 남지...멋지네요~ ㅎㅎ

야경사진은 망원보다는 단렌즈로 담아야 하는데...ㅎ

이 사진 부터는 스마트폰으로 찍은사진입니다...

후레쉬 없이 찍었는데도 너무 잘 나오네요...

야경사진도 잘 나왔죠 ? ㅎㅎ

스마트폰의 한계는 이런 야경사진인듯...ㅎㅎ

튜울립의 꽃이 저렇게 피는건 처음 알았습니다...신기하기만 하더라구요....ㅎ

행사장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붐비고 있네요...

피리소리가 나서 가보았더니 인디언들이 춤을 추고있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행복한 한주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