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노루귀

싸나이^^ 2019. 3. 6. 07:37
728x90
반응형

2019.03.02 노루귀가 피었다는 소식에

토요일 오전근무를 마치고 오후 3시까지 바쁜 시간을 쪼개 의림사 계곡을 다녀왔습니다.

 

이번엔 40mm 단렌즈를 가지고 시도를 한번 해 보았습니다.

계곡으로 들어가는 길엔 여전히 매화가 활짝 피고있고...

40mm 단렌즈는 이번이 처음이라 어떤 결과물이 나올지 기대도 하면서...ㅎ

삼지닥나무도 노란 꽃을 하나씩 피워내고 있군요...

지난주에 고개를 들려고 하는 노루귀가 다칠까봐 주위에 돌을 둘러놓았더니...ㅎ

아주 곱디고운 모습으로 꽃을 피워주네요...

아름다운 모습에 기분은 더 좋아지고...ㅎ

촛점을 잘 맞추어 가면서 뽀송뽀송한 털까지 담아보았습니다.

지난주엔 보이지도 않더니 벌써 만개를 하고있는 분홍노루귀도 보입니다.

촛점을 맞추기가 여간 성가시지 않더라구요...

사이좋은 오누이처럼 피고있는 분홍노루귀도 보이고...ㅎ

나홀로 피고있는 외로운 아이도 보입니다...ㅎ

노루귀와 눈맞춤을 할려면 무릎을 반드시 꿇어야 하잖아요...ㅎ

용감한 4형제의 흰노루귀~ ㅎ

흰색과 노랑은 정말 표현하기가 어렵던데 이번엔 좀 날나온듯...ㅎㅎ

앞쪽의 두 아이에게 촛점을 맞춰서도 담아보고...

나뭇잎 사이에서 고개를 내밀고 있는 외동딸같은 아이도 담아줘야겠죠 ? ㅎㅎ

이곳 저곳에서 아우성을 치듯이 피고있는 노루귀들...

고개를 내밀며 지난 겨울 이야기를 나누는것 같기도 하고...ㅎ

또래의 아이들은 서로 얼굴만 처다봐도 웃음이 나오잖아요...ㅎ

꽃들도 그렇지 않을까요 ? ㅎㅎ

아름다운 연분홍 노루귀를 심혈을 기우려서 담아줍니다

...

겨울잠을 쿨~쿨~~ 자고있던 얼레지가 노루귀의 시끄러운 소리에 잠을 깬듯...ㅎㅎ

경상도 사투리로...뭐시 이리 시끄럽노 ? 앙 ? ㅋㅋ

나뭇잎 사이에서 숨어있던 현호색도 일단 잎부터 내밀고...ㅎ

이번주말엔 어여쁜 꽃을 피워주겠죠 ? ㅎㅎ

바위틈에서 고새를 내밀고 있는 4공주도 보입니다...ㅎㅎ

곳곳에서 피고있는 꽃들 때문에 발을 옮기기도 어렵고 또 자세히 꽃을 찍기조차 힘든...

이 아인 사초들 사이에서 피고있더라구요...좀 특이한 집안 출신인듯...ㅎㅎ

분홍노루귀의 뒤태도 한번 담아보았습니다.

역시나 노루귀는 털이 있어야 귀엽겠죠 ? ㅎㅎ

분홍노루귀도 색갈이 짙은아이도 있네요...

어릴땐 분홍빛이 짙다가 개화를 하면서 옅어지는지 모르지만...ㅎ

하여간 아름다운건 마찬가지입니다.

자세히 봐야 예쁘다...라는 말이 생각이 나서...

아주 자세히 보면서 담아보았습니다...ㅎ

시간만 넉넉하면 바닥에 바짝 엎드려서도 담아볼텐데...

세상살이가 다 그렇듯 제약을 받지 않는 일이 있겠습니까 ? ㅎㅎ

하물며 꽃들도 돌부리에 부딧혀서 힘들게 피는 아이도 있잖아요...

어떤 아인 아무렇게나 떨어진 도토리에 깔려서 고생을 하기도 하고..ㅎㅎ

그래도 저마다의 방식으로 꽃을 피워내는...

이 모든걸 지켜보는 얼레지에게 노루귀가 한마디 합니다...흥~ 그래 너는 덩치가 크서 좋겠다~ ㅎ

바위틈에서 자라고 있는 현호색도 힘든건 마찬가지인듯...

노루귀를 원없이 보고 지난주에 보았던 변산바람꽃 녹화를 보러 갔습니다.

변산바람꽃은 거의 끝물 분위기더라구요...ㅎ

옹기종기 모여서 피고있긴 한데...너무 힘들어 보이는...ㅎ

그래도 최선을 다해야겠죠 ? ㅎ

큰개별꽃도 한묶음 피고있고...근데 뒤쪽에 보니 현호색이 살짝 보이네요 ? 그땐 왜 못봤지 ? ㅎㅎ

아주 큰 변산바람꽃도 담아주고...

매년 만날 수 있기를....

어쿠...고생했네....ㅎㅎ

벌과 나비들이 날아와서 수정이 다 되었겠죠 ? ㅎㅎ

변산바람꽃을 보고 내려가면서 찔래의 파릇파릇한 잎도 담고...

산괴불주머니도 무성한 잎을 피우고 있네요...

연못엔 오리들이 있어서 보았더니...한 녀석이 입에 뭘 물고 자꾸만 패댕이을 치더라구요...

대체 뭘 잡았지 ? 혹시 뱀장어라도 한마리 잡았나 ?

줌으로 당겨서 보았더니...개구리 한마리를 물고 있더라구요....ㅎㅎ

올해는 개암나무의 작은 암꽃도 못보고 지나가네요...ㅎㅎ

개암나무도 벌써 수정이 다 되어 열매를 맺고 있더라구요...ㅎㅎ

 

 

감사합니다.

미세먼지 조심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